더보이즈 영훈, 놀이공원 데이트 포착…드라마 ‘연애혁명’ 비하인드 공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그룹 더보이즈(THE BOYZ) 영훈의 놀이공원 데이트 모습이 포착됐다.
23일 더보이즈 측은 공식 SNS채널 등을 통해 카카오 TV 오리지널 드라마 ‘연애혁명’의 놀이공원 촬영 현장 비하인드 포토를 공개, 영훈의 ‘역대급 남친짤’과 생생한 현장 소개로 글로벌 팬들을 설레게 했다.
극중 이경우 캐릭터를 연기한 영훈은 익숙한 이삼정보고 교복대신 화이트 재킷과 블랙진 스타일링으로 아기자기한 놀이공원 배경 속 다양한 포즈를 담아 눈길을 모은다. ‘현실 남자친구’를 연상케 하며 ‘레전드 남친짤’을 완성한 영훈은 훈훈한 사복패션과 눈부신 비주얼로 이목을 사로잡으며 회를 거듭할수록 시청자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고 있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비하인드 영상도 화제다. 영훈은 회전목마씬 촬영 준비 중 장난 가득한 미소로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는 한편 촬영 시작과 동시 시크한 인기남 이경우 캐릭터에 완벽 몰입하는 반전 매력으로 보는 이들을 빠져들게 했다.
영상 후반부 영훈은 더보이즈 멤버들이 촬영장으로 보낸 커피차와 간식차 인증도 잊지 않았다. 깜짝 영상 편지로 멤버들에게 “더보이즈 고마워, 잘 먹을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또 함께 촬영 중인 배우들에게 자랑하는 모습, 자신의 얼굴이 담긴 스티커를 받아 스태프에게 붙여주는 천진난만한 모습까지 카메라에 담았다.
더보이즈 멤버 중 첫 타자로 연기를 시작한 영훈의 데뷔작 `연애혁명`은 10대들의 연애와 우정, 꿈 등 그들만의 좌충우돌을 현실감 있게 담아낸 신개념 개그 로맨스로 매주 목, 일요일 오후 5시 카카오 TV와 네이버 시리즈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