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MBC 또…'전참시' 스태프 코로나19 확진, 누적 확진자 4명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MBC 또…'전참시' 스태프 코로나19 확진, 누적 확진자 4명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스태프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검사에서 양성 판정을 받았다.

    22일 MBC에 따르면 이날 코로나19 검사에서 '전참시' 스태프가 확진 판정을 받았다. 최근 5일간 MBC 사옥 내 확진은 4번째다.

    MBC에서는 18일 '선을 넘는 녀석들' 조연출, '복면가왕' 외부 카메라 감독, 20일 청소 노동자가 확진 판정을 받았다.

    이에 MBC는 코로나19 감염 및 확산에 대응하기 위해 해당 직원들이 들렀던 사무실을 즉각 폐쇄했다.

    또 지난 주말 예능 '놀면 뭐하니?', '선을 넘는 녀석들', '쇼! 음악중심', '백파더', '안싸우면 다행이야', '전지적 참견 시점' 등 6개의 프로그램을 결방하는 강수를 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확진자가 연일 발생하고 있어 비상이다.

    이날 상암동 CJ ENM 사옥 1층 상점에서 근무하는 아르바이트 직원이 확진 판정을 받았다. 이에 ENM은 유증상자 대상으로 코로나19 검사를 받도록 지침을 내렸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필로시스헬스케어 "코로나19 신속진단키트 말레이시아 수출"

      필로시스헬스케어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신속진단키트의 말레이시아 보건성 등록을 완료하고 수출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수출 제품은 필로시스헬스케어가 판매하고 관계사인 필로시스가 제조하는 &lsqu...

    2. 2

      소상공인 금융지원·나눔 릴레이…경남은행, 코로나 극복 앞장

      BNK경남은행(은행장 황윤철)이 올 한 해 추진한 사회공헌활동이 대외 기관과 단체가 제정한 각종 상훈을 휩쓸며 호평받고 있다.경남은행은 지난 15일 코로나19 위기 극복에 앞장선 공로로 코로나19 대응 유공 민간단체...

    3. 3

      백화점·대형마트 열화상 카메라 설치 확대…시식 이미 중단

      24일부터 고객 발열체크 의무화 후속 조치백화점과 대형마트가 정부의 방역 강화 지침에 따라 후속 조치에 나섰다.오는 24일부터 내년 1월 3일까지 다중이용시설인 백화점과 대형마트의 발열 체크, 시식·시음...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