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완주서 70대 노인 실종…소방·경찰 2일째 수색 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완주서 70대 노인 실종…소방·경찰 2일째 수색 중
    전북 완주군에서 70대 노인이 실종돼 소방당국과 경찰이 수색작업을 벌이고 있다.

    22일 전북소방본부 등에 따르면 전날 오후 7시 28분께 "인천 강화군 한 병원에 입원 중이던 어머니가 사라졌다"는 아들의 신고가 접수됐다.

    폐쇄회로(CC)TV 확인 결과, 실종자 A(79)씨는 병원을 나와 버스를 타고 완주군 소양면 화심리 부근에 도착한 것으로 확인됐다.

    소방당국과 경찰은 화심리의 한 야산 일대 반경 5㎞를 수색 범위로 정하고 A씨를 찾고 있다.

    A씨는 평소 우울증 증세를 보였으며, 전북에는 별다른 연고가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전북소방본부 관계자는 "어제 신고가 접수된 이후부터 화심리 일대를 경찰과 함께 수색 중"이라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충돌 없었는데" 혼자 놀라 넘어졌는데…'뺑소니'로 벌금 300만원

      실제 충돌은 없었지만, 차량에 놀라 넘어진 사람을 두고 자리를 떠난 운전자가 뺑소니 혐의로 벌금형을 선고받았다.울산지법 형사5단독(조국인 부장판사)은 특정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도주치상) 혐의로 재판에 ...

    2. 2

      "이제 중국만도 못하네"…韓 촉법소년 처벌 기준에 '술렁' [이슈+]

      "이제 중국만도 못하네", "이런 건 중국에서 배워야 하는 것 같아요"2026년 1월부터 중국이 미성년자 강력 범죄에 대해 '면죄부'를 주지 않겠다는 취지의 법 개정을 추진한다고 하자, 우리 일부 네티...

    3. 3

      [부고] 조승식 前 대검 강력부장(前 인천지검장·前 서울서부지검장) 별세

      ▶조승식 前 대검 강력부장(前 인천지검장·前 서울서부지검장) 별세, 조용빈 변호사·조용준씨 부친상=30일 서울성모병원 발인 1월 2일 오전 6시 02-2258-5940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