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우연히 발견된 축구 스타들의 침대 셀카...동일 여성과 찍었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그들은 둘 다 웃고 있었고, 해당 사진들은 다른 날에 찍혔다"
    디에고 코스타/사진=페이스북 캡처
    디에고 코스타/사진=페이스북 캡처
    영국의 한 자선 매장을 통해 기증된 성경책에서 유명 축구 스타들의 침대 셀카 사진이 발견되면서 입방아에 오르내리고 있다. 각각 여성 한명과 찍었는데 이 여성이 동일인이기 때문이다.

    20일(현지시간) 더 미러에 따르면 한 자선 매장에서 디에고 코스타와 가브리엘 제수스의 침대 셀카 사진이 각각 발견됐다.

    매체에 따르면 지난 5월 한 여성이 자선 매장을 통해 가방을 기증했다. 이후 매장의 한 직원이 가방 안 속 성경 책에서 문제의 사진을 발견했다.

    해당 사진 속에서는 디에코 코스타와 한 여성이 다정하게 침대 위에 있다. 다른 사진 속에서는 동일 여성과 가브리엘 제우스가 침대 위에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가브리엘 제수스/사진=페이스북 캡처
    가브리엘 제수스/사진=페이스북 캡처
    사진을 발견한 매장 직원은 "그들은 둘 다 웃고 있었고, 해당 사진들은 다른 날에 찍혔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이 가방을 기부한 여성은 친구(사진 속 여성)가 영국을 떠났으며 이 사진을 없애고 싶어했다. 가방을 기부한 여성이 다시 오기를 기다렸지만 돌아오지 않았다"라고 전했다.

    한편, 디에고 코스타는 지난 2014년 7월부터 2018년 1월까지 프리미어리그 명문팀인 첼시에서 활약했다. 현재는 스페인 무대에서 활약 중이다 .

    가브리엘 제수스는 지난 2017년부터 현재까지 프리이머리그 팀인 맨체스터 시티에 소속되어 있다.

    김정호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유럽 국가들, '코로나19 변종 확산' 영국에 속속 빗장(종합2보)

      이탈리아·네덜란드·오스트리아 영국발 항공편 운항 금지…벨기에는 열차운행도 중단 독일·프랑스도 검토 중…유럽 내 제한조치 확산 영국에서 전염력이 강한 변종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확산하자 유럽 국가들...

    2. 2

      러시아 보건장관 "다음 주 노년층 백신 접종 시작"

      러시아가 다음 주부터 60세 이상 노년층을 대상으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을 접종하기로 했다. 미하일 무라슈코 러시아 보건부 장관은 20일(현지시간) 관영 로시야1 TV와의 인터뷰에서 "다음 주...

    3. 3

      대만해협 긴장 최고조…미 군함에 중국 항모까지(종합2보)

      美군함 올해 12번째 통과…中국방부 "대만 바둑돌 아냐"中항모 산둥함 대만해협 통과에 대만 군함·군용기 나서 미국 중국간 대만 문제를 둘러싼 갈등이 커지는 가운데 미국 구축함에 이어 중국 항공모함까지 대만해협에 동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