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무학,프로야구단 NC 다이노스 우승 기념 '딱 좋은데이' 한정판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무학,프로야구단 NC 다이노스 우승 기념 '딱 좋은데이' 한정판 출시
    무학은 프로야구단 NC 다이노스 우승 기념 딱 좋은데이 한정판(사진)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무학은 프로야구단 NC 다이노스의 KBO 프로야구 통합우승을 기념하고 NC 다이노스의 우승을 팬들과 함께 나누기 위해 ‘딱 좋은데이 X NC 다이노스 우승 한정판’을 50만 병 출시했다.

    무학은 경남 창원에 본사를 둔 종합주류회사로 지역 연고 야구단의 창단 첫 우승을 기념하고 지역민과 함께 우승의 기쁨을 나누기 위해 한정판을 출시했다. 소주 딱 좋은데이 상표에 NC다이노스 마스코트인 ‘단디’와 ‘쎄리’와 함께 한국 시리즈 우승 엠블럼이 추가 됐다. 한국 시리즈 우승 엠블럼은 ‘우리 모두(ALL)를 위한 승리(One)’라는 의미를 담았다. 홈플레이트를 방패로 재해석해 디펜딩 챔피인으로서의 위치를 표현했다.

    딱 좋은데이는 16.9도 좋은데이로 2006년 최초 출시해 부산과 경남, 울산에서 크게 인기를 끌며 지역 주류회사로서는 유일한게 타 지역으로 영업망 확대해 성공한 무학의 대표 소주 브랜드이다. 무학은 주류 트렌드와 음용환경이 변화됨에 따라 좋은데이에 품질을 높이고 천연감미료만 사용해 맛의 부드러움을 높인 무가당소주 딱 좋은데이로 현재 출시하고 있다.

    무학은 올해 NC 다이노스의 우승을 기원하고 코로나19로 지친 지역민과 팬들과 즐거움을 나누기 위해 NC 다이노스 마스코트가 들어간 한정판을 지난 7월에 출시해 야구팬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무학은 프로야구단 NC 다이노스 창단부터 지금까지 협약을 맺고 후원사로 참여해 지역민과 함께 NC 다이노스를 응원하며 지역사회의 스포츠 여가활동 확산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삼진식품, '우리가족 깐깐한 어묵' 출시 한달 만에 10만봉 판매

      황창환 삼진식품 대표, 취임 이후 어묵 시장 신 성장동력 발굴 노력식품 시장 트렌드에 발맞춘 ‘저염’ 제품 출시로, 어묵 시장 저변 확대에 기여삼진어묵 ‘우리가족 깐깐한 어묵&rsqu...

    2. 2

      '양은이파' 조양은, 폭행사건 무죄 확정…435만원 국가 보상받는다

      12년 전 돈을 갚지 않은 채무자를 폭행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가 무죄 판결을 확정받은 '양은이파' 두목 조양은씨(75)가 국가로부터 435만원을 보상받는다.17일 관보에 따르면 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

    3. 3

      배우 이선균 수사정보 유출 전직 경찰관, 집행유예 선고

      마약 투약 혐의로 수사를 받다가 숨진 배우 이선균 씨의 수사 정보를 유출한 전직 경찰관이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다.인천지법 형사11단독 김샛별 판사는 17일 선고 공판에서 공무상비밀누설 등 혐의로 기소된 30대 A 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