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고층돌’ 고스트나인, 신곡 `월` 성공적 컴백 무대…부산 84층 헬리포트서 파워풀 퍼포먼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고층돌’ 고스트나인, 신곡 `월` 성공적 컴백 무대…부산 84층 헬리포트서 파워풀 퍼포먼스


    신인 보이그룹 고스트나인(GHOST9)이 단독 쇼케이스를 성료하고 본격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고스트나인은 지난 10일 Mnet `GHOST9 SHOWCASE [W.ALL] IN BUSAN`을 통해 신곡 `월(W.ALL)`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강렬한 눈도장을 찍었다.

    이날 고스트나인은 부산의 84층 헬리포트에서 신곡 `월(W.ALL)` 무대를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눈부신 야경을 배경으로 한 치의 오차 없는 칼군무와 파워풀한 매력을 과시, 뛰어난 퍼포먼스 실력을 입증했다.

    특히 고스트나인은 한층 정교해진 표현력과 훈훈한 비주얼로 첫 컴백 무대를 성공적으로 이끌며 완성형 그룹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뿐만 아니라 새 미니앨범 `프리 에피소드 2 : 월(PRE EPISODE 2 : W.ALL)`의 수록곡 `Peace`와 `큰물에서 놀아` 퍼포먼스 공개에 이어 부산의 맛집 챌린지를 통해 9인 9색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냈다.

    고스트나인은 "대한민국 최초로 63빌딩에서 쇼케이스를 진행했는데 이번에는 84층이다. 건물이 높아지는 만큼 고스트나인의 실력도 성장한 모습 보여드리겠다. 팔색조처럼 다양한 매력이 있는 `고색조`의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당찬 컴백 소감을 전했다.

    한편, 고스트나인은 11일 오후 5시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본격 컴백 활동에 나선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lsq...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