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마트로 대박친 '카카오뱅크'…마켓컬리와 손잡았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26주 적금' 가입시 할인쿠폰 제공
    이마트로 대박친 '카카오뱅크'…마켓컬리와 손잡았다
    카카오뱅크가 마켓컬리와 손잡고 한정판 적금 상품을 내놨다. 지난 8월 이마트와 관련 상품을 출시한 후 두 번째 대형 유통업체와의 협업이다.

    카카오뱅크는 '26주적금 위드 마켓컬리'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오는 23일까지 1인 1계좌만 개설할 수 있다. 1000원부터 시작할 수 있고 매주 납입액이 늘어난다. 금리는 최대 연 1.1%다.

    가입기간 26주동안 7회에 걸쳐 마켓컬리 무료배송, 5% 할인, 10% 할인, 5000원 할인 등의 쿠폰을 받을 수 있다. 100% 당첨 경품 응모 행사도 있다. 추첨을 통해 한정판 마켓컬리 굿즈, 5%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한다. 한 번이라도 적금 납입에 실패하면 추가 쿠폰은 받을 수 없다.

    이번 적금은 카카오뱅크가 다른 기업과 협업해 만든 두 번째 파트너 적금이다. 지난 8월 출시한 이마트 적금은 2주 만에 56만좌가 개설되며 인기를 끌었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마켓컬리 적금은 이마트 적금의 인기에 힘입어 추가로 준비하게 된 상품"이라며 "소비자들이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는 파트너 상품을 꾸준히 기획해 나갈 계획"이라고 했다.

    윤진우 한경닷컴 기자 jiinwo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골든브릿지 코스닥벤처펀드, 운용 7개월 만에 수익률 100% '돌파'

      골든브릿지 코스닥벤처펀드 전문투자형 사모증권투자신탁2호가 최근 누적 수익률 100%를 돌파했다. 7일 골든브릿지자산운용에 따르면 골든브릿지 코스닥벤처펀드 전문투자형 사모증권투자신탁2호는 지난 4일 기준 누적...

    2. 2

      돈 먹는 하마 '은행 ATM'…카뱅은 이걸로 돈 번다 [금융레이더]

      비대면 모바일 거래가 늘어나면서 시중은행 현금자동입출금기(ATM)가 돈 먹는 하마로 전락했다. 매달 유지비로만 50억원이 나가지만 수요는 크게 떨어지고 있어서다. 반면 인터넷은행들은 적극적인 ATM 수수료 ...

    3. 3

      은행 '신용대출' 조이기 본격화…카뱅, 대출금리 인상

      금융당국의 신용대출 규제가 시작되면서 국내 시중은행들의 신용대출 조이기가 본격화됐다.카카오뱅크는 3일 직장인 신용대출과 마이너스통장 대출의 고신용자 대상 대출 금리를 각각 0.1%, 0.25%포인트 인상했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