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문가영-차은우의 '여신강림' 3.6% 출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문가영-차은우의 '여신강림' 3.6% 출발
    웹툰을 원작으로 해 무엇보다 '비주얼'에 기대가 모였던 드라마 '여신강림'이 3%대 시청률로 출발했다.

    10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오후 10시 30분 방송한 tvN 수목극 '여신강림' 첫 회 시청률은 3.6%(이하 비지상파 유료가구)를 기록했다.

    1화에서는 외모 콤플렉스를 메이크업으로 극복하며 여신으로 거듭난 임주경(문가영 분)의 모습과 함께, 우연처럼 계속 얽히기 시작한 주경과 이수호(차은우)의 만남이 그려졌다.

    문가영은 웹툰 속 주인공과 동기화된 모습으로 비주얼과 연기력 면에서 함께 합격점을 받았다.

    차은우도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의 추억을 불러일으키며 여성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데 성공했다.

    다만 웹툰을 실사화하다 보니 초반 드라마 톤이 다소 어색해 보이는 등의 한계는 있었다.

    두 배우 간 호흡도 앞으로 개선해나가야 할 부분으로 지적됐다.

    KBS 2TV '바람피면 죽는다'는 3.3%-4.5%, MBC TV '나를 사랑한 스파이'는 1.8%-2.3%의 시청률을 보였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오하조, '메이드 인 코리아' 출연…연기 활약 '기대'

      배우 오하조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메이드 인 코리아'에 출연한다.'메이드 인 코리아'는 1970년대 혼란과 도약이 공존했던 대한민국, 국가를 수익모델로 삼아 부와 권력의 정점에 오...

    2. 2

      이시언, 아빠 된다…"아내 서지승 임신"

      배우 이시언(43), 서지승(37) 부부가 결혼 4년 만에 부모가 된다.이시언의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관계자는 한경닷컴에 "이시언의 아내 서지승이 임신한 것이 맞다"고 26일 말했다. 다만 정확한 개월 수나 성별은...

    3. 3

      유방 절제 수술 고백한 아이돌 "여성으로 사는 거 불편해"

      일본 7인조 걸그룹 엑스트라오디너리걸스(XG)의 막내 멤버 코코나(20)가 자신이 트랜스남성 논바이너리임을 공개하고 유방 절제 수술을 받았다고 밝혔다. 지난 24일(현지시각)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