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조윤희, 이혼 9개월 만에 방송 복귀…`어쩌개` 출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조윤희, 이혼 9개월 만에 방송 복귀…`어쩌개` 출연
    배우 조윤희가 `TV 동물농장` 스페셜 MC로 활동을 재개한다.

    SBS 교양 프로그램 `TV 동물농장` 측은 9일 조윤희의 스페셜 MC 출연 소식을 전했다. 지난 5월 이동건과 결혼 3년 만에 이혼 소식을 전한 조윤희는 9개월 만에 안방극장에 컴백하게 됐다.

    조윤희는 현재까지 무려 14마리의 유기견, 장애견들을 키운 프로 집사다. 반려인들 사이에서 `유기 동물계의 수호천사`로 유명한 그는 꾸준한 유기견 보호소 봉사와 기부 및 모금 활동은 물론, 2016년엔 드라마 촬영장에 가던 중 교통사고를 당해 쓰러져 있는 유기견을 직접 구조하고, 거액의 수술비를 자비로 부담해 치료하는 등 선행을 이어왔다.

    MC 신동엽은 조윤희에게 "언젠가 한 번은 `동물농장`에서 만나게 되지 않을까 했는데 이제야 만났다"며 반갑게 맞이했다. 정선희는 조윤희가 직접 입양해 키운 유기견들의 이야기를 듣다 눈물을 펑펑 쏟기도 했다는 전언이다.

    조윤희는 SBS `TV 동물농장` 방송 20년을 맞아 4부작 파일럿으로 준비한 동물 프로젝트 2020 특별기획 프로그램 `어바웃펫 - 어쩌다 마주친 그 개`(이하 `어쩌개`)에도 출연한다.

    `어쩌개`는 방송 사상 최초로 유기 및 학대로 고통받은 아이들을 직접 구조하고, `공동 임시 보호`를 통해 치료 및 사회화 교육과 같은 재활 과정을 거쳐 새로운 가족을 찾아주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조윤희를 비롯해 이연복 셰프, 가수 티파니 영, 개그맨 허경환 등 각 분야의 애견인들이 총출동할 예정이다.

    한편, `어쩌개`는 오는 17일 오후 10시 35분 첫 방송 된다.

    (사진=SBS)

    이휘경기자 ddehg@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lsq...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