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영생, 내년 1월 16일 첫 온라인 콘서트 ‘FIRST MOMENT’ 개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그룹 SS501(더블에스오공일) 멤버 허영생이 내년 1월 16일 첫 온라인 콘서트 ‘FIRST MOMENT’(퍼스트 모먼트)를 개최한다.
8일 허영생 소속사 YS컴퍼니 측은 “허영생이 오는 1월 16일 오후 6시 엠군라이브를 통해 첫 단독 온라인 콘서트 ‘FIRST MOMENT’를 개최, 12월 중순 글로벌 티켓 오픈이 진행된다”고 밝혔다.
허영생은 지난해 더블에스301 스페셜 앨범 발매에 이어 각종 드라마 OST에 참여하는 등 꾸준히 음악 활동을 펼쳐왔다. 또한 ‘삼총사’와 ‘올슉업’ 등 뮤지컬 배우로도 활약했다. 9월에는 1인 기획사 YS컴퍼니를 설립, 10월에는 1년 4개월 만의 신곡 ‘조금만 사랑했다면’ 앨범을 발매한 바 있다.
또한 최근 ‘문명특급 숨듣명 콘서트’에 출연하여 숨어 듣는 명곡으로 손꼽히는 곡 ‘U R Man’(유 알 맨)을 소화해 SS501 팬들을 포함해 대중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와 더불어 개인 유튜브 채널 ‘채널명 없는 영생’을 오픈하며 다방면으로 활발한 소통을 이어나가고 있다.
2020년 눈부신 활약을 보인 허영생은 2021년의 시작으로 온라인 콘서트 ‘FIRST MOMENT’를 개최하여 전 세계 팬을 보다 가까이서 찾아갈 계획이다. 허영생 측은 “그동안 보지 못했던 스페셜 무대를 포함해 코로나로 오랜 기간 만나지 못했던 전 세계 팬의 궁금증을 풀어주는 시간을 가지는 등 환상의 120분을 꾸밀 것”이라고 전했다.
이베이 재팬과 ㈜지니그라운드가 공동 주최하는 허영생 첫 온라인 콘서트 ‘FIRST MOMENT’는 엠군라이브를 통해 1월 16일 토요일 오후 6시 온라인 생중계된다. 엠군라이브는 온라인 비디오 플랫폼(OVP)기업 ㈜시냅스엠과 공연 전문 기업 ㈜지니그라운드가 출범하는 공연 전문 플랫폼이다. 엠군라이브는 12월 중순 오픈 이후 허영생 온라인 콘서트를 포함해 엔터테인먼트 분야의 온오프라인의 공연(LIVE 공연, VOD 공연 등)을 전문으로 기획하고 수행할 예정이다.
허영생 온라인 콘서트 ‘FIRST MOMENT’의 추후 업데이트되는 티켓 오픈 일정 등 공연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허영생 오피셜 SNS 채널, 지니그라운드 홈페이지 그리고 각 예매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