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청하 코로나19 확진 여파…강미나·유연정·정채연도 검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청하 코로나19 확진 여파…강미나·유연정·정채연도 검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판정을 받은 청하와 접촉한 트와이스 사나, 우주소녀 유연정, 구구단 미나, 다이아 정채연 등이 코로나19 진단 검사를 받는 등 가요계에 비상이 걸렸다.

    청하 소속사 MNH엔터테인먼트는 7일 팬 카페를 통해 청하의 확진 소식을 전했다. 현재 청하는 모든 활동을 중단하고 자가격리에 돌입했다.

    청하와 지난 4일 만난 것으로 알려진 트와이스 사나는 밀접 접촉자로 분류돼 코로나19 검사를 받았다.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사나는 물론 트와이스 멤버들 전원과 스태프들도 이날 오후 검사를 받았다.

    트와이스는 지난 5일 `2020 MAMA` 무대 사전 촬영을 하고 6일에는 시상식에 출연했다. 이에 따라 엠넷 측은 이들과 접촉한 직원들과 가수들 역시 검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청하와 함께 식사를 한 정채연, 미나, 우주소녀 연정 등도 코로나19 검사를 받았다.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7일 "구구단 미나가 코로나19 확진자와 동선이 겹쳐 금일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했고 현재는 보건당국의 지침에 따라 자가 격리 중"이라고 밝혔다.

    우주소녀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연정과 우주소녀 멤버들, 스태프들이 이날 코로나19 검사를 받았다고 밝혔다. 현재 연정은 보건당국의 지침에 따라 자가격리 중이다.
    청하 코로나19 확진 여파…강미나·유연정·정채연도 검사
    청하와 같은 헤어숍을 이용 중인 모모랜드 멤버들도 선제적인 코로나19 검사를 받았다.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 측은 방역 당국의 지침을 준수하며 향후 필요한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사진=연합뉴스)

    이휘경기자 ddehg@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lsq...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