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스타트업’ 유수빈 종영 소감 “개인적으로 많이 아쉽고 섭섭한 마음이 크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스타트업’ 유수빈 종영 소감 “개인적으로 많이 아쉽고 섭섭한 마음이 크다”


    배우 유수빈이 드라마 ‘스타트업’의 종영 소감을 전했다.

    지난 6일 종영한 tvN 토일드라마 ‘스타트업’에서 삼산텍의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이철산 역을 맡아 유쾌한 웃음을 선사했던 유수빈이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를 통해 드라마 ‘스타트업’과 자신이 맡은 캐릭터 ‘이철산’에 대한 애정 어린 말을 남겼다.

    유수빈은 “어느덧 이렇게 종영을 맞이하게 되었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많이 아쉽고 섭섭한 마음이 큽니다”라며 소감의 포문을 열었다.

    이어 “촬영하면서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좋은 분들과 작업할 수 있어서 영광이었고, 굉장히 즐겁게 시간을 보냈었습니다”라며 “스타트업은 끝났지만 저희 드라마 스타트업은 잊지 말아 주시고 철산이도 잊지 말아주세요”라고 아쉬움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항상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정말 정말 바라겠습니다. 저는 또 다른 모습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라고 따뜻한 인사도 잊지 않았다.

    매회 재치 있는 연기로 안방극장에 웃음과 함께 유쾌함을 전했던 유수빈이 출연한 tvN ‘스타트업’은 지난 6일 마지막회가 방송됐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lsq...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