족발야시장 `내맘대로 반반챌린지` 성황리에 끝마쳐
족발프랜차이즈 족발야시장은 고객대상 이벤트 `내맘대로 반반챌린지`가 성공적으로 끝났다고 밝혔다.

족발야시장의 `내맘대로 반반챌린지`는 브랜드 전속모델인 전현무의 TV광고 및 유튜브 속 반반댄스를 이용한 시청자들의 참여를 유도하는 챌린지 형태의 이벤트였다.

전체 상품의 규모는 1,000만원(일천만원) 상당으로 인싸상 갤럭시 Z폴드2 톰브라운에디션, 아차상에어팟 프로, 참여상 족발야시장 기프티콘 등의 상품이 준비되어 있었다.

지난달부터 진행된 이번 반반챌린지 이벤트에는 반반댄스, 막춤, 먹방, 마술, 스포츠댄스 등 다양한 장르의 14개 참가영상이 최종 후보로 올라갔으며, 총 1만 5천뷰 이상을 기록하는 등 핫한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내맘대로 반반챌린지`의 1등상인 인싸상에는 총 467명의 좋아요를 받아 닉네임 `세로로`님이 선정되었으며 갤럭시 Z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의 주인공이 되었다.

인싸상의 주인공은 "족발야시장 이벤트를 통해서 우리 가족의 추억을 만들 수 있어서 좋았다."면서 "1등까지 할 줄은 몰랐는데 영상을 재미있게 봐주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족발야시장이 많은 사랑과 관심 받길 바란다."고 소감을 남겼다.

담당자는 "성황리에 `내맘대로 반반챌린지` 이벤트를 마무리하게 되어 감사드린다"면서 "코로나로 힘든 시기, 언택트 시대에 부합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로 고객들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