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바람피면 죽는다’ 조여정, 짜릿하고 아찔한 변신 ‘눈빛부터 킬링’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바람피면 죽는다’ 조여정, 짜릿하고 아찔한 변신 ‘눈빛부터 킬링’


    ‘바람피면 죽는다’ 조여정의 변신은 짜릿하고 아찔하다.

    KBS2 새 수목드라마 ‘바람피면 죽는다’에서 강여주 역을 맡은 조여정이 포스터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조여정은 옴브레 헤어스타일에 아찔한 아이라인 메이크업, 그리고 개성 짙은 스타일링으로 강여주로 변신한 조여정의 모습이 담겨있다. 화이트 넥카라 포인트의 블랙 블라우스로 우아함과 단아함을 드러낸 조여정은 여성스러운 의상과는 반대로 날카로운 칼을 쥔 채 속내를 알 수 없는 표정지으며 현장을 압도했다.

    이어 시스루 벌룬 블라우스로 매혹적인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조여정. 소품인 만년필을 활용해 ‘쉿’ 포즈와 함께 아찔한 그녀의 눈빛은 보는 이들의 이목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마지막으로 화이트 프릴 원피스로 사랑스러움과 동시에 섬뜩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독특한 캐릭터의 탄생을 짐작케했다.

    ‘바람피면 죽는다’는 오로지 사람을 죽이는 방법에 대해서만 생각하는 범죄 소설가 아내와 `바람피우면 죽는다`라는 각서를 쓴 이혼 전문 변호사 남편의 코믹 미스터리 스릴러로, 죄책감을 안고 나쁜 짓을 하는 어른들에 대한 파격적이고 강렬한 이야기.

    조여정이 극중 살인 범죄 소설만 쓴는 베스트 셀러 작가 강여주 역을 분했다. 앞서 공개된 포스터 에서 강렬한 아우라를 발산한 조여정은 이번 ‘바람피면 죽는다’에 어떠한 매력을 뽐낼지 그녀의 변신에 드라에 대한 호기심을 더욱 자극한다.

    한편, ‘바람피면 죽는다’는 `넝쿨째 굴러온 당신` `황금빛 내 인생`을 연출한 김형석 PD와 `추리의 여왕`의 이성민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 오는 2일 저녁 9시 30분 KBS2에서 첫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lsq...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