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아이, ‘2021 시즌그리팅’ 개인컷→음악방송 비하인드 공개…특급 팬서비스 ing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그룹 위아이(WEi)가 시즌 그리팅 개인 이미지와 음악방송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선사했다.
위아이는 26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2021 WEi SEASON’S GREETINGS (2021 위아이 시즌그리팅)’의 김동한, 김준서의 개인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에 앞서 유용하, 김요한, 장대현, 강석화의 이미지가 순차적으로 베일을 벗으면서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 바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청량감이 느껴지는 푸른 배경에 스쿨룩을 입은 여섯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무대 위에서 카리스마를 쏟아내던 모습과는 다른 빛나는 소년미가 팬심을 흔들었다. 특히 ‘2021 WEi SEASON’S GREETINGS’에는 위아이의 다양한 반전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다채로운 패키지로 구성돼 팬들의 구매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이와 함께 지난 25일 공개된 ‘트와일라잇(TWILIGHT)’ 3,4주차 음악 방송 비하인드 영상도 주목받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대기실에서 화기애애하게 시간을 보내는 위아이의 모습이 담겼다. 멤버들은 함께 스마트폰 게임을 즐기거나 팬들을 위한 셀카를 촬영하면서 알차게 대기 시간을 보냈다. 숙소 비하인드도 가감 없이 털어놔 훈훈한 웃음을 안겼다.
영상 말미에는 ‘트와일라잇(TWILIGHT)’ 활동을 마치는 위아이 멤버들의 개개인 소감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다 같이 모인 자리에서는 “2집 때는 2배 더 멋진 모습으로 찾아오겠다”는 각오를 다지며 더욱 성장하고 발전할 위아이의 모습을 예고했다.
한편, 첫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First Sight(아이덴티티 : 퍼스트 사이트)’ 활동을 마무리한 위아이는 다양한 이벤트와 친근한 소통으로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