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음주단속 경찰관 치고 달아난 스리랑카 국적 30대 검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음주단속 중이던 경찰관을 치고 달아난 스리랑카 국적의 30대 불법체류자가 이틀 만에 경찰에 붙잡혔다.

    음주단속 경찰관 치고 달아난 스리랑카 국적 30대 검거
    경기 시흥경찰서는 24일 특수공무집행방해 치상 등의 혐의로 스리랑카 국적의 A(38)씨를 긴급체포했다고 밝혔다.

    A씨는 지난 22일 저녁 11시께 시흥 정왕동 체육공원 인근에서 음주단속 중인 이 모(36) 경사를 자신이 운전하던 라세티로 들이받고 달아난 혐의를 받고 있다.

    당시 사고로 이 경사는 목, 경추, 흉골 등 부위에 골절을 입는 등 크게 다쳐 병원에서 치료 중이다.

    이 경사는 A씨가 단속에 불응하고 그대로 차를 몰고 도망치려고 하자, 이를 막아 세우다가 사고를 당했다.

    사고 현장을 벗어난 A씨는 인근에 차량을 버려두고 도주했으나, 경찰의 CCTV 영상 분석 및 탐문조사 끝에 이날 새벽 1시께 경기 양주 모처에서 붙잡혔다.

    경찰 관계자는 "현재 피의자 조사가 진행 중"이라며 "조만간 구속영장을 신청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손님 등쳐먹는 식당" 거짓 후기에…매출 박살 '피눈물' [사장님 고충백서]

      온라인상에 음식점에 대한 허위사실이 담긴 악성 리뷰와 비방글을 연달아 게시해 식당 운영자의 명예를 훼손하고 모욕한 피고에게 법원이 벌금형에 이어 위자료 500만 원을 배상하라는 판결을 내렸다. 최근 증가하는 자영업자...

    2. 2

      이완영 전 의원, 제21대 한국공인노무사회 회장 당선

      제21대 한국공인노무사회 회장에 이완영 노무사(19․20대 국회의원)가 당선됐다.한국공인노무사회 선거관리위원회는 28일 열린 21대 임원 선출 선거 개표 결과 기호 3번 이완영 회장 후보가 당선됐다고 밝혔다...

    3. 3

      훔친 차로 시내 활보한 '촉법 중학생'…경찰차 들이받고 멈췄다

      중학생이 새벽 시간대 훔친 차량을 몰고 시내를 돌아다니던 중학생이 경찰과 추격전 끝에 붙잡혔다. 이 학생은 '만 10세 이상∼14세 미만'에 해당하는 촉법소년으로 확인됐다.28일 연합뉴스는 강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