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성북구 "고려대 아이스하키 동아리 관련 8명 확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성북구 "고려대 아이스하키 동아리 관련 8명 확진"
    서울 성북구는 15일 고려대 아이스하키 동아리 관련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모두 8명으로 파악됐다고 밝혔다.

    성북구 관계자는 "13일 최초 확진자가 나온 후 접촉자 검사가 진행됐고 추가 확진 판정이 있었다"며 "접촉자 등 25명 중 17명은 자가격리 중"이라고 말했다.

    앞서 고려대는 이 가운데 학생 등 확진자 6명의 지난 10∼14일 교내외 동선을 시간대별로 공개했다.

    고려대가 알린 동선에는 아이스링크장과 중앙광장·광장 지하, 제1의학관, 신공학관, 공학관, SK미래관, 우정정보관, 하나과학관, 현대자동차경영관, 미래융합관 등을 비롯해 교내외 점포 여러 곳이 포함됐다.

    학교 측은 이들 시설에 방역 조치를 했다고 설명했다.

    고려대는 "추후 보건소 역학조사팀의 조사에 따른 추가 내용이 있으면 곧바로 공지할 것"이라며 "밀접 접촉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자발적으로 검사를 받아야 한다"고 안내했다.
    성북구 "고려대 아이스하키 동아리 관련 8명 확진"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임영진 신임 의료기관평가인증원장 "인증 의료기관 늘려 의료 질 끌어 올리겠다"

      “지난 40년간 의료 현장에 몸담은 의사로서, 병원장으로서, 대한병원협회장으로서 의료기관평가인증원에 참 고마웠습니다. 인증원의 노력 덕분에 메르스(중동호흡기증후군), 코로나19 등 위기를 잘 극복해낼 수 ...

    2. 2

      끝내 48곳 쪼개기 집회, 전국감염 불 붙이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세가 심상치 않자 방역당국이 수도권과 강원권에 ‘거리두기 예비경보’를 발령했다. 전국적으로 산발적 집단감염이 꼬리를 물고 이어지고 있다. 국내 코로나1...

    3. 3

      코로나에 '랜선 송년회' 붐

      한 정보기술(IT) 스타트업에 다니는 신모씨(30)의 부서는 올해 ‘랜선 송년회’를 열 예정이다. 매달 줌으로 하던 회식이 송년회로 이어진 셈이다. 신씨는 “각자 한도 내에서 음식과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