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물신인의 특급 이벤트 예고’ 위아이, 첫 팬미팅 `WE:HIGH` 28일 개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그룹 위아이(WEi)가 데뷔 후 첫 팬미팅을 진행한다.
소속사 위엔터테인먼트는 13일 "위아이(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가 오는 28일 오후 7시 `2020 WEi ONLINE FAN MEETING [WE:HIGH](2020 위아이 온라인 팬미팅 [위:하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데뷔 후 첫 팬미팅인 `2020 WEi ONLINE FAN MEETING [WE:HIGH]`는 높이 `비상`할 위아이의 첫 시작을 뜻하며, 멤버들은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 팬들과의 첫 만남을 위한 준비에 매진하고 있다.
위아이는 지난 10월 5일 가요계에 전격 데뷔해 첫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First Sight(아이덴티티 : 퍼스트 사이트)`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트와일라잇(TWILIGHT)`으로 깊은 인상을 남겼다.
특히 멤버 전원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으로 데뷔 준비부터 많은 화제를 모았으며, 작사, 작곡, 프로듀싱, 안무 창작이 가능한 올라운더 그룹으로서 비주얼과 실력 모두를 갖춘 `괴물신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위아이의 데뷔 첫 팬미팅인 `2020 WEi ONLINE FAN MEETING [WE:HIGH]은 오는 28일 오후 7시 온라인을 통해 개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