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인천, 확진자 나온 서울 카페 방문자 등 2명 코로나19 양성(종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인천, 확진자 나온 서울 카페 방문자 등 2명 코로나19 양성(종합)
    인천시는 중구에 사는 A(80·남)씨와 B(85·여)씨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12일 밝혔다.

    A씨는 이달 4일 방문한 서울시 동작구 한 카페에서 확진자가 나오자 전날 검체 검사를 받은 결과 이날 양성 판정이 나왔다.

    그는 지난 7일 기침과 근육통 증상이 나타난 것으로 확인됐다.

    B씨는 지난달 31일 확진된 아들 C(57·남)씨의 접촉자로 분류돼 검체 검사를 받은 결과 음성 반응이 나와 자가격리됐다.

    이후 격리 해제 전 재검사에서 양성 판정을 받고 인천의료원으로 이송됐다.

    방역 당국은 확진자들의 자택 일대를 소독하고 접촉자, 동선 등을 확인하는 역학 조사를 하고 있다.

    인천 지역의 코로나19 누적 확진자는 이들 2명을 포함해 모두 1천75명이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인사] iM증권

      <임원 인사>◎승진◇상무▷금융소비자보호본부장 류시웅 ▷채권본부장 김정곤◎신규 선임◇전무▷감사본부장 정해덕◇상무보▷IT본부장 박정의  ◎이동◇상무보▷마케팅본부장 성홍기 ▷경영전략본부장 정호철 ▷S&T본부장 이...

    2. 2

      [인사] DS투자증권

      ◎승진◇상무▷FI금융본부장 안정환 ▷리스크관리실장 홍승원 ▷자본시장본부 신준범 ▷주식운용본부 김지홍◇이사▷글로벌대체투자&관리팀장 박선영 ▷Equity Market본부 김일주 ▷리스크관리팀장 이길호◇부장▷IT지원팀장 ...

    3. 3

      월급 133만원 '껑충'…5060 몰리는 '자격증' 뭐길래

      50·60대 중장년도 산업안전·소방설비·건설안전·전기 등 핵심 기술 자격을 단계적으로 취득하면 임금이 구조적으로 상승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장노년층의 경우 학력&mi...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