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인제대 대학일자리센터, 영어 인터뷰 능력 향상 위한 집중 교육프로그램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인제대 대학일자리센터, 영어 인터뷰 능력 향상 위한 집중 교육프로그램
    인제대학교(총장 전민현) 대학일자리센터는 코로나-19로 인해 취소된 해외인턴십에 참여 예정이었던 학생과 영어 인터뷰를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한 집중 교육을 11월 한 달간 비대면으로 시행하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인제대 대학일자리센터와 프라임사업단은 코로나-19로 인해 예정됐던 해외 인턴십이 전면 취소되자 코로나-19 이후를 대비하기 위해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학생들의 해외 취업 의지를 고취시키고 국내·외 기업의 영어 면접을 준비하는 등 영어 인터뷰 역량을 강화하고자 북미 지역 원어민과의 화상 교육을 통해 취업을 지원하고 있다.

    이번 프로그램은 국내·외 경기가 활성화되어 기업의 신규 구인 수요가 창출된다면 올 한해 구직난으로 힘들었던 청년들의 구직활동 또한 활발해질 것에 대비해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다.

    배성윤 인제대 대학일자리센터 센터장은 “현 상황에서 학생들의 구직 역량을 키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해 지속적인 지원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적재 컴백 D-DAY, 웰메이드 앨범 예고한 '2006'

      싱어송라이터 적재가 새 미니앨범 '2006'을 공개한다.적재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2006'을 발표한다.타이틀곡 '반짝 빛나던, 나의 2006년...

    2. 2

      "亞 신재생에너지 인프라 집중 투자"

      “블랙록은 아시아 대체투자 부문에서 신재생에너지 인프라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기업의 자금조달 창구 가운데 은행 비중이 점차 낮아지고 있어서 사모대출 규모도 지속적으로 키울 계획입니다.”마...

    3. 3

      [단독]“바이든 캠프, 햇볕정책 취지 좋지만 실패했다고 판단”

      박진 국민의힘 의원(사진)은 11일 “바이든 캠프의 우선순위는 ‘북한의 비핵화’며 종전 선언은 급하게 다루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박 의원은 이날 국회 의원회관에서 한 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