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익산 일가족 3명 사망사건…'40대 가장' 구속 영장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익산 일가족 3명 사망사건…'40대 가장' 구속 영장
    전북 익산의 한 아파트에서 일가족 3명이 사망한 사건을 수사 중인 경찰이 40대 가장에 대해 구속 영장을 신청했다.

    익산경찰서는 살인 혐의로 A(43)씨에 대해 구속 영장을 신청했다고 11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A씨는 지난 6일 오후 5시 33분께 익산시 모현동의 한 아파트에서 아내(43)와 중학생 아들(14), 초등학생 딸(10)을 숨지게 한 혐의를 받는다.

    국립과학수사연구원 소견에 따르면 A씨 아내는 과다출혈, 자녀 2명은 질식으로 숨진 것으로 추정된다.

    A씨는 사건 현장에서 출혈이 심하고 맥박이 없는 상태로 경찰에 발견돼 병원으로 옮겨졌다가 상태가 호전되자 경찰 조사를 받았다.

    그는 경찰 조사에서 "채무 등으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다가 아내와 함께 극단적인 선택을 하기로 했다"며 "아이와 아내를 먼저 숨지게 한 뒤 극단적 선택을 하려고 했다"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A씨는 현재 퇴원해 유치장에 입감돼 조사를 받고 있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종각역 3중 추돌 사고…1명 사망·9명 부상 [종합]

      2일 퇴근길 서울 종로구 종각역 앞 도로에서 승용차 2대와 택시 1대가 잇따라 추돌하는 사고가 발생했다.연합뉴스는 이날 오후 6시 5분께 발생한 이 사고로 1명이 사망하고 9명이 다쳤다고 보도했다.보도에 따르면 70...

    2. 2

      '서해 공무원 피격' 사건 서훈·김홍희만 2심 간다

      검찰이 1심에서 전원 무죄 판결을 받은 ‘서해 공무원 피격 사건’ 피고인 중 일부에 대해서만 항소하기로 했다. 무죄 판결 직후 정치권에서 ‘조작 기소’라는 비판이 쏟아진 만...

    3. 3

      종각역 3중 추돌 사고…1명 사망·7명 부상

      2일 퇴근길 서울 종로구 종각역 앞 도로에서 승용차 2대와 택시 1대가 잇따라 추돌하는 사고가 발생했다.연합뉴스는 이날 오후 6시 5분께 발생한 이 사고로 피해자가 속출했다고 보도했다.소방 당국에 따르면 당초 파악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