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 이투스247기숙학원의 2021 윈터스쿨로 겨울방학 대비하기
코로나 19 바이러스가 장기간 이어짐으로 인해 대입을 준비하고 있는 학생들은 물론, 새 학기를 준비 중인 학생들에게도 비상등이 켜졌다. 코로나 19 바이러스가 언제 잠식될지 모를 지금, 학생들이 가장 우선적으로 대비해야하는 것은 다른 무엇보다 변수를 맞서는 상황이지 않을까. 다가오는 겨울방학이 중요한 이유는 바로 이것이다. 철저히 대비해놓아야만 만일에 일어날 변수 역시 잘 헤쳐 나갈 수 있다.

겨울방학이 다가오고 있는 지금 이 시점에 학생들이 하는 가장 큰 고민은 “어떤 학원을 ‘선택’하는가”일 것이다.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길다고 말할 수 있는 5주의 시간. 안성 이투스247기숙학원은 2021 윈터스쿨을 통해 학생들이 짊어진 고민을 덜어줄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2021 윈터스쿨을 앞두고 안성 이투스247기숙학원이 주요 키워드로 내건 것은 ‘선택’과 ‘집중’이다. 학생들 개개인마다의 학습 역량과 취약점 차이를 확실히 간파하고 있어야만 성적 향상에 한 발 더 다가갈 수 있기 때문이다. 국어, 영어, 수학, 탐구 영역 등등, 학생들 각자가 취약한 과목은 저마다 다르다. 그렇기에 무조건적으로 같은 시간을 들인다고 해서 학습 능력은 증진될 수 없다. 안성 이투스247기숙학원은 이 같은 부분을 보완하고 궁극적으로는 성적 향상을 위한 길로 다가가고자, 개인별 학습 능력 진단을 통해 “1:1 맞춤형 학습 프로그램”을 제시할 예정이다. 개인별 목표 대학과 이에 맞는 입시/학습 전략을 수립하기 위해 전문 선생님들이 함께 함은 물론이다. 더불어 단체 생활에서 오는 불편함을 최대한 지양하기 위해, 모든 학생들에게 개인별 특성을 고려한 학습 환경을 제공하려 한다.

공부에 있어 ‘선택’과 ‘집중’은 학습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부분이다. 안성 이투스247기숙학원은 과도하고 획일적인 단체 수업과 불필요한 수업 내용은 오히려 시간 낭비가 될 수 있다고 밝히며, 체계적인 학습 시스템을 이번 2021 윈터스쿨의 장점으로 꼽았다. 그와 동시에 안성 이투스247기숙학원은 2021 윈터스쿨을 통해 학습자를 중심으로 한 학습 프로그램으로 주도적인 학습 습관 역시 고취시킬 예정이다. 충분한 자습시간을 확보하고, 능동적인 시간 활용 방안을 제시하여 학(學)과 습(習)의 균형감을 알맞게 조절하는 것이다.

이와 같은 안성 이투스247기숙학원의 2021 윈터스쿨은 다가오는 1월 2일 개강을 앞두고 있으며, 해당 프로그램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과 사전 내용에 대한 사항은 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