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서 신한금융희망재단 국무총리상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서 신한금융희망재단 국무총리상
    신한금융희망재단(이사장 조용병·사진)이 ‘2020년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에서 국무총리상을 받았다.

    5일 보건복지부 주관으로 열린 나눔국민대상 행사에서 신한금융희망재단은 ‘물적나눔’ 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 이 상은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한 개인과 기업을 발굴하고 포상하는 행사다. 물적나눔을 비롯해 인적나눔, 생명나눔, 멘토링 4개 부문으로 나눠 수상자를 선정한다.

    신한금융희망재단은 신한금융그룹 차원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희망사회프로젝트’를 통해 △사회소외계층 지원 등 ‘사회가치창출’ △청년세대를 지원하는 ‘미래가치창출’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추구하는 ‘경제가치창출’ 등 세 가지 사업을 꾸준히 추진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특히 지난 3월에 벌인 ‘호프 투게더’ 소셜펀딩 캠페인으로 시민들이 나눔에 참여하는 계기를 마련한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

    조 이사장은 “‘따뜻한 금융’을 목표로 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벌일 것”이라고 말했다.

    김대훈 기자 daepu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신한금융희망재단,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 수상

      신한금융희망재단이 '2020년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에서 국무총리상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보건복지부에서 주관하는 나눔국민대상은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사회적 영향력을 발휘한 개인과 기업에 ...

    2. 2

      신한금융, 3분기 순이익 '1조1447억원'…분기 최대 실적

      신한금융그룹은 올 3분기 1조1447억원의 순이익을 기록했다고 27일 밝혔다. 지주사 설립 이후 처음으로 분기 순이익 1조원을 넘어섰다. 전분기 대비 31.1% 늘어난 규모다. 다변화된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수익창출...

    3. 3

      [포토] 신한금융, 베트남 스타트업 육성 업무협약

      신한금융그룹이 지난 20일 베트남 호찌민에서 신동민 신한베트남은행 법인장(오른쪽 두 번째)과 응우옌 타이 하이 반 그랩베트남 대표(세 번째)가 참석한 가운데 베트남 스타트업 공동 육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n...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