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함연지,뮤지컬 배우된 계기가 이것?(옥문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어렸을 때 뮤지컬을 많이 보러 다니면서
    그 매력에 빠졌다. 노래하고 춤추는
    환상적인 세계가 너무 좋았다"
    함연지/사진=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함연지/사진=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뮤지컬 배우 함연지가 배우를 시작한 계기를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3일 오후 방송된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이하 '옥문아')에는 함연지와 아이키가 출연했다.

    이날 정형돈은 함연지에게 뮤지컬을 시작하게 된 계기에 대해 질문했다. 이를 들은 함연지는 "어렸을 때 뮤지컬을 많이 보러 다니면서 그 매력에 빠졌다. 노래하고 춤추는 환상적인 세계가 너무 좋았다"고 밝혔다.

    이어 "중학교 3학년 때 '인어공주'의 OST를 부르고 동영상으로 포털 사이트에 올렸다. 근데 그게 포털 사이트의 메인 페이지를 장식했다. 많은 분들에게 응원을 받고 뮤지컬 배우의 꿈을 꾸게 됐다. 중학교 때부터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시면서 아버지도 응원해 주셨다"고 말해 이목을 끌었다.

    이후 송은이가 "(오뚜기) 진짜 매출 올랐냐"고 묻자 함연지는 "방송에서 '멜젓'을 다룬 적 있다. 그 이후에 평소보다 매출이 3배 올랐다더라. 그래서 지금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회사에서도 저 덕분에 매출이 올랐다고 해서 아버지가 뿌듯해했다"고 답했다.

    함연지는 가장 인기 있는 영상을 아버지와 함께 인터넷에서 유행하는 레시피로 만든 요리 콘텐츠라고 설명했다. 이에 MC들은 "아버지에게 출연료를 드려야 하는 것 아니냐"고 물었으나 함연지는 "아직 드린 적은 없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정호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LG, 대형·환경가전 1위…설화수·교촌 2년째 수성

      “TV, 냉장고 어떤 브랜드 좋아하세요?”한국에서 이 질문에 대한 답은 대략 정해져 있다. 10명 중 9명은 ‘삼성’ 혹은 ‘LG’라고 답한다. 그만큼...

    2. 2

      오늘 공연은 6분입니다…짧은 무대, 긴 여운

      연극, 뮤지컬 등 공연은 보통 2~3시간 걸린다. 오프라인 공연장에서 무대를 올릴 땐 이 정도 시간은 별 문제가 되지 않는다. 그런데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온라인 공연을 보는 사람이 늘...

    3. 3

      '오뚜기 3세' 함연지 "요플레 뚜껑이요? 접시도 핥아요"

      식품기업 오뚜기 함영준 회장의 장녀이자 뮤지컬 배우 함연지가 소탈한 매력을 뽐냈다. 함연지는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요플레 뚜껑 핥아먹냐는 질문을 진짜 많이 받았어요"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시했...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