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네이버페이로 이제 편의점·카페 등에서 오프라인 결제 가능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멤버십카드 통합 관리 기능도 추가…"신용카드 결제도 제공할 것"
    네이버페이로 이제 편의점·카페 등에서 오프라인 결제 가능
    앞으로 네이버페이를 편의점·커피숍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네이버파이낸셜은 BC카드와 제휴해 네이버페이 오프라인 결제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네이버페이 사용자들은 편의점·대형마트·커피숍·주유소 등 전국 네이버페이 가맹점 7만여 곳에서 적립 또는 충전해둔 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게 됐다.

    네이버 앱 우측 상단의 'N Pay' 버튼을 누른 다음 '내 지갑' 화면에서 '결제하기' 메뉴를 선택해 화면에 나타난 QR코드를 점원에게 제시하면 된다.
    네이버페이로 이제 편의점·카페 등에서 오프라인 결제 가능
    온라인 결제처럼 오프라인 결제 때도 포인트를 랜덤으로 적립 받을 수 있다.

    '미래에셋대우CMA RP 네이버통장'이나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사용하면 포인트를 2배로 받는다.

    네이버통장과 멤버십을 모두 가입했다면 4배의 포인트가 적립된다.

    네이버는 전국 주요 편의점에서 네이버페이 오프라인 결제로 처음 결제할 때 1천원씩 지급하고, 이디야커피에서 2천원 이상 결제하면 2천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벌인다.

    GS칼텍스에서 3만원 이상 결제하면 5천원을 받을 수 있다.

    네이버파이낸셜 관계자는 "오프라인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도록 네이버 앱에 멤버십 카드 통합 관리 기능도 추가했다"면서 "롯데 L포인트, CU, GS25, 뷰티·패션 브랜드 등 다양한 멤버십 카드를 등록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최진우 네이버페이 총괄은 "카드를 주고받지 않는 비대면 결제의 수요가 커지고 있다"며 "신용카드 결제 기능도 추가하는 등 온라인의 경험을 오프라인에서도 편리하게 이어갈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네이버 장보기 화제는 모았는데…업체별로 따로따로 결제 '불편'

      네이버가 지난 20일 선보인 장보기 서비스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21일엔 20, 30대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랐다. 화제를 모으긴 했지만 미풍에 그칠 것이란 지적도 나온다. 입점 업체별로 따로 구매해야 ...

    2. 2

      '네이버 장보기' 써보니…포인트 적립 쏠쏠, 따로 결제는 한계

      지난 20일 오후 7시 네이버가 장보기 서비스를 내놓았다. 홈플러스와 GS프레시몰, 하나로마트, 현대백화점 식품관과 동네시장에서 신선식품과 가공식품, 생활용품 등을 살 수 있게 한...

    3. 3

      [단독] '서비스장애' 네이버페이 "수수료·포인트 등 보상 검토"

      네이버파이낸셜이 지난 12일 간편결제 서비스 '네이버페이' 서비스 일시 중단 사태에 대한 이용자들의 피해 보상안을 검토 중이다.네이버파이낸셜 관계자는 13일 한경닷컴과 전화통화에서 "전날 네이버페이 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