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내일날씨] 전국 흐리고 곳곳에 비소식…늦가을 '선선'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서울과 경기도에 산발적으로 빗방울
    (사진=뉴스1)
    (사진=뉴스1)
    11월의 첫 날이자 일요일인 1일은 전국이 흐린 가운데 곳곳에서 한때 약간의 비가 오겠다.

    31일 기상청에 따르면 중부지방(강원 동해안 제외)과 전라도, 경북 내륙에 가끔 비가 내리겠고 새벽에는 서울과 경기도에 산발적으로 빗방울이 떨어지겠다.

    예상 강수량은 중부지방(강원 동해안 제외)과 전북에 5∼10㎜, 전남과 경북 내륙에 5㎜ 미만이다.

    아침 최저기온은 6∼14도, 낮 최고기온은 13∼20도로 예상된다.

    미세먼지 농도는 대기 확산이 원활해 전 권역에서 '좋음'∼'보통' 수준을 보이겠다. 강원 산지에는 바람이 강하게 불 것으로 예상돼 시설물 관리에 유의해야 한다.

    동해 중부 먼바다에는 바람이 강하게 불고 물결이 최고 2.5m로 높게 일겠다.

    바다의 물결은 동해와 서해 앞바다에서 0.5∼1.5m, 남해 앞바다에서 0.5∼1.0m로 일겠다. 먼바다의 파고는 동해 0.5∼2.5m, 서해와 남해 0.5∼1.5m로 예상된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전국 맑다가 낮부터 구름 많아져…밤부터 서울·경기 빗방울

      10월의 마지막 날이자 토요일인 31일은 전국이 맑다가 낮부터 차차 구름이 많아지겠다.서울과 경기도에는 늦은 밤에 산발적으로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겠다.이날 오전 5시 현재 기온은 서울 8.8도, 인천 9.4도,...

    2. 2

      비♥김태희, 연예계 부동산 보유액 1위 '814억원 부동산 부자'

      톱스타 비, 김태희 부부가 '연중 라이브'가 선정한 부동산&땅부자 스타 1위에 올랐다. 30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연예 정보 프로그램 '연중 라이브'의 코너 '차트...

    3. 3

      비 듀오 멤버는 박진영…스승과 제자의 환상 컬래버

      가수 비가 스승 박진영과 역대급 듀오를 결성하게 됐다. 레인컴퍼니 측은 30일 비가 박진영과 듀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팀의 결성 계기는 두 사람이 워낙 친하다 보니 자주 만나서 이야기를 나누다 자연스럽게 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