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타이틀곡 `아야` 콘셉트 포토 첫 공개…`과감+와일드` 매력 가득 `관능美`


마마무가 타이틀곡 `아야(AYA)`의 콘셉트 포토를 첫 공개했다.

마마무는 26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새 미니앨범 `트래블(TRAVEL)`의 타이틀곡 `아야(AYA)` 콘셉트 포토를 선보이며, 본격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공개된 사진 속 마마무는 와일드한 애니멀 프린트의 의상으로 과감하면서도 쿨한 매력을 드러냈다.

또 이국적인 배경 속 의자에 걸터앉은 멤버들은 도발적이고 관능적인 포즈에 어울리는 강렬한 눈빛과 표정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새 미니앨범 `트래블(TRAVEL)`의 타이틀곡 `아야(AYA)` 곡명을 첫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마마무는 선공개곡 `딩가딩가(Dingga)` 콘셉트를 통해 레트로 무드의 펑키한 모습을 보였다면, 타이틀곡 `아야(AYA)`에서는 과감하고 와일드한 분위기를 예고하며 컴백 분위기를 달궜다.

더욱이 마마무는 선공개곡 `딩가딩가(Dingga)`로 국내외 음원차트를 휩쓴 데 이어 `딩가 챌린지` 붐을 일으키며 `믿듣맘무`의 저력을 과시, 성공적인 컴백 신호탄을 쏘아올렸다.

마마무는 11월 3일 새 미니앨범 `트래블(TRAVEL)`을 발표하고 본격 컴백한다.

지난해 11월 발표한 정규앨범 `리얼리티 인 블랙(reality in BLACK)` 이후 1년 만에 선보이는 신보이자 완전체 컴백인 만큼 오랜 시간 심혈을 기울여 작업, 완성도 높은 앨범을 완성했다.

마마무는 이번 새 미니앨범 `트래블(TRAVEL)`을 통해 새롭고 다양한 모습과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마마무는 내달 3일 오후 6시 새 미니앨범 `트래블(TRAVEL)`을 발표한 뒤, 밤 9시 Mnet 컴백쇼 `모놀로그(MONOLOGUE)`를 진행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