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이나 지원사격’ 김용진, 23일 가을 감성 신곡 ‘밤, 밤, 밤’ 발매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가수 김용진이 독보적인 보이스로 가을 감성을 촉촉하게 적신다.
김용진은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앨범 ‘밤, 밤, 밤 (헤프고 아픈 밤)’을 발매한다.
‘밤, 밤, 밤 (헤프고 아픈 밤)’은 ‘Wish You`re My Girl’이란 곡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가수 앤드(AND)의 부드럽고 서정적인 선율과 섬세한 멜로디에 김용진만의 독보적인 보이스가 복잡 미묘한 감정선을 깊이 있게 그려낸 곡이다. 정갈한 피아노 선율과 클래식한 현악기, 일렉트릭 기타와 베이스 그리고 웅장한 타악기들의 조합이 어우러져 폭발적인 김용진의 보이스를 감싸주는 편곡으로 완성됐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히트곡 메이커’로 불리는 김이나 작사가가 작사에 참여해 감정선을 이야기하듯 풀어낸 가사를 완성, 리스너들의 기대를 충족시키며 가을밤 귀 호강을 선물할 예정이다.
김용진은 “한 번쯤은 사랑하는 이와 이별을 경험해 본, 지금 이별을 하고 있을 연인들에게 헤프고 아팠던 밤의 상처를 ‘밤, 밤, 밤 (헤프고 아픈 밤)’을 통해 위로와 치유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김용진은 최근 MBN `로또싱어`에 출연해 이적의 ‘같이 걸을까’를 흔들림 없는 가창력과 매력적인 음색으로 소화해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또 김용진은 23일 밤 12시 40분 방송되는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해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가을밤 감성지수를 끌어 올릴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