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팜한농, 한국품질만족지수 작물보호제 부문 1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LG화학의 자회사 팜한농은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20 한국품질만족지수' 작물보호제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한국품질만족지수는 표준협회와 한국품질경영학회가 공동 개발한 품질 평가 모델이다.

    제품 사용 경험이 있는 소비자와 전문가를 대상으로 품질 우수성과 만족도 등을 조사한 결과를 토대로 발표된다.

    팜한농, 한국품질만족지수 작물보호제 부문 1위
    팜한농은 "1953년 국내 최초로 작물보호제를 생산·공급한 이래 국내 작물보호제 시장 점유율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며 "최고 수준의 연구·개발 역량과 생산 능력, 영업·서비스 네트워크를 갖춰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팜한농은 최근에는 제초제 '테라도' 등 고부가가치 작물보호제를 앞세워 해외 시장 진출을 본격화하고 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LCC 타고 가도 괜찮을까" 했는데…이젠 미주·유럽도 간다

      2026년 새해 국내 항공사들의 하늘길이 넓어진다. 대형항공사(FSC)를 비롯해 저비용 항공사(LCC)까지 새로운 노선 운항에 나서면서다. FSC뿐 아니라 기존 LCC의 영역인 단거리를 넘어 미주와 유럽 등 FSC의...

    2. 2

      '현금 거래' 잦은 유튜버, 요즘 '탈세' 많다는데…'초강수'

      올해부터 연 매출 1억400만원 이하 창업 기업들은 5년간 소득세와 법인세를 최대 100% 감면받을 ...

    3. 3

      올해 10대 그룹 '인공지능' 주목

      국내 10대 그룹이 올해 신년사에서 가장 많이 언급한 단어는 '인공지능(AI)'이었다. '고객'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많은 기업들이 언급했다. 산업 지형의 급속한 재편 속에 '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