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차일드, 신곡 ‘Pump It Up’ 퍼포먼스 MV 기습 공개…‘완벽 칼군무’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가 신곡 ‘Pump It UP’의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를 기습 공개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0일 오후 8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골든차일드의 두 번째 싱글 앨범 타이틀곡 ‘Pump It Up’의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골든차일드는 청량한 비주얼과 독특한 퍼포먼스로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밝고 경쾌한 멜로디에 더해진 골든차일드만의 완벽한 퍼포먼스는 ‘퍼포먼스 맛집’다운 면모를 과시하며 팬들의 심장을 저격했다.
신곡 ‘Pump It Up’은 좋아하는 이성을 보고 설레하는 마음을 담은 업템포 댄스곡으로, ‘원조 청량돌’ 골든차일드만의 힘찬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노래다. 특히 유쾌한 에너지가 가득한 개성 넘치는 포인트 안무와 중독성 넘치는 후렴구는 많은 리스너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다.
뿐만 아니라 두 번째 싱글 앨범 ‘Pump It Up’은 발매와 동시에 다수 음원 차트에서 상위권을 차지해 가요계에서 뚜렷한 존재감을 과시했으며, 미국, 영국, 프랑스, 독일 4개 국가 아이튠즈 팝 싱글 차트에 입성하며 화제를 모았다.
이와 함께 해외 15개 지역 아이튠즈 K팝 차트에서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았고, 마침내 지난 13일 방송된 SBS MTV ‘더쇼’에서 컴백 6일 만에 1위 트로피를 거머쥐며 ‘대세 아이돌’임을 확실히 입증했다.
한편, 골든차일드는 신곡 ‘Pump It Up’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