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미스터트롯’ TOP6 전국투어 콘서트, 서울 공연 티켓 오픈…21일 선예매 시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미스터트롯’ TOP6 전국투어 콘서트, 서울 공연 티켓 오픈…21일 선예매 시작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 TOP6 전국투어 콘서트의 서울 공연이 티켓 오픈을 진행한다.

    ‘미스터트롯’ TOP6 전국투어 콘서트는 오는 10월 30일부터 11월 1일까지 부산 공연을 시작으로 11월 12일부터 22일까지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KSPO DOME)에서 서울 공연을 진행한다.

    지난 8월, 10회 동안 5만 명의 관객이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공연을 진행했다. 단 한명의 코로나 확진자도 없이 성황리에 공연을 진행했지만, 이후 코로나19의 확산세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2단계로 격상됨에 따라 3주차 서울 공연을 비롯한 전국투어 콘서트가 무기한 연기된 바 있다.

    이번 서울 공연은 지난 공연과는 다른 무대와 좌석의 변경으로 인하여 기존에 예매된 좌석을 그대로 유지할 수 없어 8월 21일부터 23일까지 기존 3주차 5회 공연의 예매분은 오늘 19일부터 일괄 취소되어 전액 환불된다. 또한 기존 서울 공연 예매 관객을 위해 21일, 22일 양일 간 선예매를 진행 후 23일 일반 예매를 오픈한다.

    이번 서울 공연에는 ‘미스터트롯’ TOP6인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출연한다. 여기에 매회 스페셜 게스트가 출연하여 다양한 무대를 예고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미스터트롯’ 콘서트는 지난 8월 코로나 이후 전세계 최초로 5,000명 이상의 관객을 동원한 대규모 콘서트를 단 한명의 확진자 없이 성공적으로 마친 바 있다. ‘미스터트롯’ TOP6 콘서트 역시 코로나 방역대책 노하우와 더불어 기존에 실시했던 좌석 간 거리두기, 마스크 착용, QR코드, 문진표 작성, 함성금지 등 기본 방역 수칙을 준수함은 물론 관람객들의 동선이 최대한 겹치지 않도록 1일 1회 공연으로 진행하는 등 지난 8월 콘서트보다 더욱 더 철저하게 방역 지침을 지키며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서울 공연은 오는 11월 12일부터 22일까지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KSPO DOME)에서 목요일, 금요일 오후 7시 30분과 토요일, 일요일 오후 6시에 총 8회 공연을 펼친다. 회차 당 1인 4매까지 예매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인터파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내일은 미스터트롯’ TOP6의 전국투어 콘서트는 오는 11월 12일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KSPO DOME)에서 화려한 막을 올린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lsq...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