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이스D, 2020한국인이신뢰하는브랜드1위 `스카이어닝/외부차양막` 부문 대상 수상
스페이스D 는한국브랜드대상이 주관하는 2020한국인이신뢰하는브랜드1위‘스카이어닝/외부차양막’부문대상을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인이 신뢰하는 브랜드1위는 책임감 있는 태도로 고객에게 우수한 품질의 상품 및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한 기업에게 한국브랜드대상이 수여하는 상이다.

스페이스D는 스카이어닝/외부차양막 전문 업체이다. 다년간 축적된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 최초(스카이어닝개발)로 자체 제작 생산 본사 (주)스카이테크(구 진성테크)와 함께한다. 최고의 숙련된 시공팀, A/S팀, 각 지역 판매점 기술지원팀을 별도로 운영하고 있으며, 소비자 만족도와 권익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다.

어닝은 눈과 비를 차단하는 기능과 햇빛으로부터 내려오는 직사광선까지 차단하여 눈부심을 완화시켜주는 데에 쓰인다. 그뿐만 아니라 건물의 외관을 꾸며주는 미적 이미지 향상의 기능이 있어 미관을 위한 인테리어 방식으로도 이용된다.

스페이스D의 어닝 천막은 아크릴 코팅 방식을 이용한 100% 방수력을 자랑하며 원단의 느낌을 살린 고급스러움과 개성이 넘치는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또한, 스페이스D는 유럽에서 촉망받는 PECASENS사의 PECACRIL제품을 주력으로 사용한다. 고품질 아크릴 원단의 사용으로 고객에게 높은 신뢰를 받고 있다. PECASENS사는 전 제품의 생산 공정과 원자재를 유럽기술인증사인 독일의 TUV로부터 TUV CERT : ISO 9001에 근거한 엄격한 기준에 맞추어 관리 및 생산하여 고품격의 품질을 제공한다.

한국브랜드대상은 "스페이스D는 최근 많은 소비자가 관심을 가지는 어닝 분야의 독보적인 기업이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에 니즈에 맞고 트렌드의 중심에 서있는 업체로 성장해 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