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인테리어 25년 이상의 경력과 고객 불만족 사례 0건" 오성산업(주) 인테리어
코로나로 인한 경기불황으로 소비자들은 심리 위축과 비대면 서비스를 선호하는 소비 트렌드를 점차 적응하고 있다.

실내의 식당, 카페 등의 상업시설들은 소비자들의 소비 행동 패턴을 정확히 파악을 해야지만 고객을 유치할 수 있는 시대가 왔다. 이제는 상업시설도 인테리어 전문의 업종별 디자이너와 각 분야 인테리어 전문가들을 확보해야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인테리어를 하다보면 수많은 소비자들의 불만족 사례를 엿볼 수 있다. 가장 많은 불만족 사례로는 재시공제가 있다.

이에 서울 오성산업(주) 강남지점은 인테리어 전 고객 상담 시 고객과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 고객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고 인테리어의 모든 작업 계획을 철저히 세운다. 이후 인테리어 공사가 결정되면 고객에게 원하는 니즈를 좀 더 세부적으로 파악하기 위해서 포토폴리오를 제공하여 재시공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더욱 집중적으로 인테리어 계획을 세운다. 그리고 고객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고 있다.

작은 인테리어부터 큰 공사 인테리어까지의 종합인테리어의 정석을 알려주는 업체인 오성산업(주)은 인테리어는 25년 이상의 경력으로 고객의 니즈를 파악할 수 있는 시스템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과 그 가격의 최상의 자재로 고객과 함께 같은 길을 걸어가는 인테리어 업체이다.

오성산업(주) 인테리어는 합리적인 가격과, 책임감 있는 1:1매니저 시스템을 도입하여 소비자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우선순위 할 수 있는 체계적인 운영방식을 가지고 있다.

또한 고객에게 언제, 어디서, 어떻게 갈등이 발생하는 부분에 대해 고객에게 사고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게 책임감과 정보를 제공한다. 요즘 들어 다양한 상업시설이 생겨나고 있다. 카페, 프랜차이즈, 술집, 웨딩홀 등을 보면 소비자들의 트렌드를 파악하여 분위기를 맞춰줘야지만 고객들을 신뢰감 있게 유치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집은 과거 단순히 먹고 자는 물리적 기능에서 작지만 확실한 행복을 뜻하는 인테리어 집꾸미기의 라이프가 트렌드가 되면서 휴식의 기능으로 변화됐고, 이제는 더 나아가 직장과 학교 등을 대신하는 사회적 기능까지 더해졌다. 언제 끝이 날지 모르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잘 이겨내기 위해서는 이에 맞춘 집의 변화가 꼭 필요하다.

과거 인테리어의 리모델링은 가정주부들의 전유물로 여겨졌다. 하지만 맞벌이가 보편화되면서 남성들의 집안일이 당연시됐고 여기에 1인 가구가 급속히 늘어나면서 인테리어의 중요성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오성산업(주)은 인테리어의 삼각관계를 최상의 질과 컨디션으로 유지하고 있다. 오성산업(주) 인테리어의 삼각관계에 대해 관계자는 인테리어를 원하는 소비자와 인테리어 현장을 감독하고 기술자에게 일을 맡기는 업체, 실제로 인테리어를 공사하는 기술자 이 세 가지가 모여서 삼위일체가 이루어져야 부실 없는 공사가 이루어지며 고객들의 만족을 얻을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오성산업(주) 인테리어는 삼위일체를 끝까지 가져가며 신뢰와 책임감을 최우선으로 소비자들에게 만족을 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