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처, ‘Dynamite’ 댄스 커버 완벽 소화…퍼포먼스 걸그룹 진가 통했다


걸그룹 시그니처(cignature)가 뛰어난 퍼포먼스 능력으로 주목받고 있다.

시그니처(채솔, 지원, 예아, 선, 셀린, 벨, 세미)는 지난 12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방탄소년단의 ‘Dynamite (다이너마이트)’ 댄스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시그니처는 레트로 무드의 의상을 입고 한 치 오차도 없는 칼군무를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일곱 멤버 모두 하나가 된 듯한 퍼포먼스는 보다 더 흡입력 있는 모습을 완성했다. 솔로 파트부터 커플 안무, 단체 안무를 시그니처만의 느낌으로 표현하며 흠뻑 빠져드는 무대를 꾸며냈다.

특히 시그니처 지원은 수려한 춤 선과 넘치는 끼로 지민의 파트를 완벽 소화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재치 넘치는 표정 연기는 물론 손동작 하나하나 유려하게 표현하는 등 눈길을 사로잡는 매력을 드러냈다.

시그니처는 그동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샤이니의 ‘View (뷰)’, 레드벨벳의 ‘Peek-A-Boo (피카부)’, 여자친구의 ‘시간을 달려서’, 트와이스의 ‘Dance The Night Away (댄스 더 나잇 어웨이)’ 등 다채로운 댄스 커버를 선보이며 뛰어난 춤 실력을 보여왔다.

국내는 물론 글로벌 팬들은 영상 댓글을 통해 “딱딱 맞는 발소리가 경이롭다”, “멤버 모두가 아름답다”, “모든 동작이 킬링파트”, “춤 선이 정말 예쁘다”며 감탄을 아끼지 않는 등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각각의 개성이 드러나면서도 정교함을 잃지 않는 군무가 돋보이는 시그니처의 댄스 커버 영상은 호평 속 52만 뷰를 기록하며 새로운 퍼포먼스형 걸그룹의 탄생을 알렸다.

한편, 시그니처는 음악방송 및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쳐갈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