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오늘의집, 월 거래액 100억원 돌파…시공분야 중 최단 기간 잘성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오늘의집, 월 거래액 100억원 돌파…시공분야 중 최단 기간 잘성
    인테리어 정보공유 플랫폼 오늘의집은 인테리어 시공 서비스 월 거래액이 100억원을 돌파했다고 12일 발표했다. 누적 거래액은 500억원을 넘겼다.

    오늘의집은 작년 4월 서비스를 시작한 후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인테리어 시공 서비스 월 거래액 100억원은 올해 인테리어 플랫폼 거래액 기준 1위에 해당하는 수치다. 오늘의집은 시공 분야 기업 중 가장 빨리 이 수치에 도달했다.

    오늘의집 인테리어 시공 서비스는 비대면으로 인테리어 전문가를 검색할 수 있는 기능이다. 인테리어 예상 견적부터 전문가 상담, 실측 및 시공까지 오늘의집 앱을 통해 원스톱으로 진행할 수 있다. 인테리어 전문 상담사가 고객 집중 상담을 통해 적합한 인테리어 전문가를 연결해준다.

    오늘의집은 가파른 성장을 바탕으로 서비스 범위 확대로 계획하고 있다. 현재 서울과 광역시 등을 중심으로 서비스하고 있지만, 향후 도서산간지역을 포함한 전국 서비스를 할 예정이다. 기존 종합 시공 방식에서 도배, 장판 등 단품 시공으로도 서비스를 확대한다.

    가구업체와의 제휴도 확대한다. 이케아, 한샘, 리바트 등과의 제휴를 통해 건자재와 시공을 결합한 상품 판매도 이어갈 예정이다.

    홍윤정 기자 yjhong@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메쉬코리아, 라이더 재해보험 전액 지원…“부릉 라이더 추천 비율 2배 상승”

      물류 브랜드 ‘부릉’을 운영하는 디지털 물류 기업 메쉬코리아가 업계 최초로 라이더 대상 재해보험료를 전액 지원하면서 부릉 라이더들의 업무 만족도 및 추천 비율이 대폭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8...

    2. 2

      번개장터, 스니커즈 커뮤니티 ‘풋셀’ 인수

      중고거래 플랫폼 번개장터가 스니커즈 커뮤니티 '풋셀'을 인수한다고 8일 밝혔다. 인수금액은 공개하지 않았다. 풋셀은 2004년 설립된 국내 대표 스니커즈 커뮤니티다. 회원은 총 19만명이다. ...

    3. 3

      더벤처스, 베트남 로봇 의수 제작 기업 '벌칸 오그메틱스'에 투자

      초기 스타트업 전문 투자사 더벤처스가 베트남의 로봇 의수를 제작하는 스타트업 벌칸 오그메틱스에 투자했다고 8일 발표했다. 벌칸이 제작한 전동 의수는 인체 적응성이 뛰어나고 타사 제품과의 호환이 가능하다. 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