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대한외국인' 양준혁·박현선, 결혼 전 자녀계획 밝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양준혁/사진= MBC 에브리원 '대한외국인'
    양준혁/사진= MBC 에브리원 '대한외국인'
    전 야구선수 양준혁이 예비신부 박현선과의 자녀계획에 대해 말해 눈길을 끌었다. 양준혁은 19살 연하 예비신부 박현선 씨와 올해 말 백년가약을 맺을 예정이다.

    7일 오후 방송된 MBC 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서는 근수저 특집으로 꾸며졌다. 게스트로는 이근 대위, 양준혁, 산다라박, 김재우가 출연했다.

    이날 MC 김용만은 양준혁의 결혼 이야기를 꺼내며 "결혼 준비를 한창 하고 있는데 무엇보다 가족 계획을 서둘러야 할 것 같다. 몇 명 정도 생각 중이냐"고 물었다.

    양준혁은 "서로 얘기하는 건 3명 정도. 그 친구가 야구를 좋아한다. 혹시 아들 낳으면 야구를 시키겠다(고 하더라)"며 자녀 계획을 말해 이목을 끌었다.

    또 "이종범 아들 이정후라고 굉장히 잘하는 선수 있다. 아직 태어나지도 않았는데 아들이 비교되고 있다. 이정후 같은 아들 만들어보겠다"며 포부를 드러냈다.

    대한외국인은 매주 수요일 오후 8시30분 방송된다.

    김정호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뭉쳐야 찬다' 양준혁, 반세기만에 만난 예비신부 최초 공개

      '품절남' 대열에 합류한 양준혁이 '뭉쳐야 찬다'에서 예비신부와 결혼 풀 스토리를 최초 공개한다.26일 오후 방송 예정인 JTBC '뭉쳐야 찬다'에는 한 편의 로맨스 드라마...

    2. 2

      양준혁 예비신부 누구?…#19살 연하 #실음과 출신

      '양신' 양준혁이 늦깎이 신랑이 된다. 예비신부는 19살 연하의 여성인 것으로 알려졌다. 양준혁은 20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쑥스럽지만 늦장가간다"라며 "늦은 만큼 더 열심히 살겠다"고 결...

    3. 3

      양준혁 결혼 발표, 여자친구는? '뭉쳐야 찬다'서 공개

      양준혁이 '뭉쳐야 찬다'에서 결혼을 약속한 여자친구 공개를 예고했다. 19일 방송된 JTBC '뭉쳐야 찬다'에서는 양준혁이 결혼을 알리는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이날 예고 영상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