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대우는 다이렉트 해외선물옵션 온라인 거래수수료 micro $0.5 이벤트를 11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다이렉트 해외선물옵션 계좌를 최초 신규 개설한 고객에게 다이렉트 해외선물옵션 계좌에서 거래하는 micro 상품에 대해 온라인 거래수수료를 계약당 $0.5 혜택을 제공한다. (단, MGC의 경우 $0.7적용) 해당 수수료는 계좌 개설일부터 2021년 6월 말까지 적용된다.

해외선물옵션 micro 상품은 다른 해외선물옵션 상품 대비 적은 증거금으로 투자가 가능한 상품이다. 테슬라, 애플, 마이크로소프트 등 세계적인 IT 업체들이 상장돼 있는 나스닥 시장 지수에 투자하는 Micro E-mini NASDAQ 100 Futures부터 S&P 500 지수에 투자하는 Micro E-mini S&P 500 Futures 등 총 7개 micro 상품에 대해 온라인 거래수수료를 우대 적용한다.

또 다이렉트 해외선물옵션 계좌를 보유하고 있는 기존 고객에겐 거래 이벤트 혜택을 제공한다. 계좌를 보유한 고객이 이벤트 참여 신청 후 micro 상품 1계약 이상을 처음 거래할 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30을 지급한다. 이벤트가 진행되는 3개월 동안 월별 micro 거래 상위 고객 5명에겐 최대 $900(월 최대 300$)까지 리워드를 지급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미래에셋대우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