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비밀의 남자’ 이채영, 매력적인 팜므파탈로 변신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비밀의 남자’ 이채영, 매력적인 팜므파탈로 변신


    배우 이채영의 매력적인 팜므파탈로 변신한다.

    KBS2 새 저녁 일일 드라마 ‘비밀의 남자’의 티져&포스터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 고혹적이면서도 강렬한 비주얼로 시선을 압도하고 있는 것.

    공개된 사진 속 이채영은 긴 헤어스타일과 시원한 이목구비로 화려한 미모를 과시하고 있는가 하면, 강렬한 레드립으로 섹시함까지 뽐내는 등 시크함과 도도함의 결정체로 눈길을 모으고 있다.

    또한 욕망에 가득 찬 눈빛으로 카메라를 바라보며 입술을 만지고 있는 모습에서는 캐릭터에 완전히 녹아 든 악녀의 비주얼로 보는 이들로 하여금 섬뜩함을 느끼게 만들고 있다.

    하지만 포스터 촬영이 끝나자 욕망의 눈빛은 모두 지우고 발랄한 분위기로 반전 매력을 발산, 강은탁(이태풍 역)의 어깨에 기대어 새초롬한 표정과 브이 포즈를 취하며 훈훈한 케미를 과시해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도.

    한편, 이채영은 가족보다 자신의 성공을 더 중요하게 여기며 신분상승을 꿈꾸는 욕망 가득한 ‘한유라’ 역을 맡아 자신감 넘치면서도 당당한 모습은 물론 여태껏 본 적 없는 악역 연기를 선보이며 극에 긴장감을 불어 넣을 예정이다.

    이렇게 고혹적인 비주얼과 함께 매력적인 팜므파탈로 변신한 이채영이 출연하는 KBS2 ‘비밀의 남자’는 7일 첫 방송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lsq...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