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비티, 신보 ‘플레임’ 단체?유닛 콘셉트 화이트 슈트…‘강렬한 남성미’


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새 미니앨범 ‘더 뉴 데이 위 스텝 인투’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크래비티는 지난 16일 오후 9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크래비티 시즌2. [하이드아웃 : 더 뉴 데이 위 스텝 인투`(CRAVITY SEASON2. [HIDEOUT : THE NEW DAY WE STEP INTO])`의 단체 및 유닛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게시하면서 컴백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공개된 이미지 속 크래비티 멤버들은 바위산과 거친 황야 속에서 화이트 톤의 슈트와 의상을 맞춰 입고 시크한 카리스마를 한껏 드러내며 매혹적인 남성미를 발산하고 있다. 이어진 유닛 콘셉트 포토에서 멤버들은 붉은 노을을 배경으로 떨어지는 한 줄기 빛을 받으며 독보적인 카리스마를 드러내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시선을 뗄 수 없게 했다.

이처럼 유니크한 분위기를 담은 단체?유닛 콘셉트 포토로 새 앨범에 대한 이목을 집중시킨 크래비티는 오는 24일 컴백까지 V 라이브, 뮤직비디오 티저, 프리뷰 등 연이어 다채로운 콘텐츠를 공개하며 음악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한편 크래비티(세림, 앨런, 정모, 우빈, 원진, 민희, 형준, 태영, 성민)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크래비티 하이드아웃 : 더 뉴 데이 위 스텝 인투’를 발표하고, 타이틀 ‘Flame(플레임)’으로 대세 행보를 이어간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