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하우스 코스메틱, `리벡 샴푸&트리트먼트` 롯데홈쇼핑 4차 방송 진행
제니하우스 코스메틱이 오는 14일 금요일 밤 11시 50분 롯데홈쇼핑에서 `리벡 스타일 리페어 샴푸 & 트리트먼트` 4차 방송을 진행한다.

관계자에 따르면 `리벡 스타일 리페어 샴푸&트리트먼트`는 약 20년간 국내 탑 뷰티 살롱이라는 명성을 유지하며 1,000여 명에 달하는 샐러브리티의 스타일링을 책임져온 제니하우스 살롱의 노하우가 고스란히 담겨있다.

`리벡 스타일 리페어 샴푸&트리트먼트`는 가수 양준일과의 콜라보로 더 큰 주목을 받았다. 최근에는 손예진이 제니하우스 헤어 브랜드 모델로 합류하며 더 큰 힘이 실렸다.

그래서인지 제니하우스 `리벡`은 출시 직후부터 꾸준히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누적 판매량 10만 개를 돌파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제니하우스 코스메틱 공식몰을 비롯한 많은 판매 채널에 제품의 사용감과 효과에 찬사를 보내는 후기들이 2천5백 개 이상 등록되며 소비자들로부터 강한 신뢰를 얻었다.

제니하우스 코스메틱 담당자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제니하우스의 뷰티 철학에 부합하고 천연 샴푸와 트리트먼트인 것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좋은 사용감을 자랑하는 제품이다"고 말하며 "더 많은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리벡`을 만나볼 수 있도록 롯데홈쇼핑 방송 진행을 결정했다"고 전했다.

이번 방송에서는 제니하우스 `리벡 스타일 리페어 샴푸&트리트먼트`를 초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방송 전 미리 주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4만 5천원 상당의 `제니하우스 미니 트래블 키트`가 증정되어 더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