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만료’ 원더나인, 팬들을 위해 5일 마지막 앨범 `Good Bye 1THE9` 발매 확정


MBC 오디션 프로그램 `언더나인틴`을 통해 최종 멤버로 선발된 프로젝트 그룹 원더나인이 팬들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오는 5일 네 번째 미니앨범 `Good Bye 1THE9` 앨범 발매 소식으로 화제를 모은 원더나인이 3일 오전 11시 팬들을 위해 준비한 마지막 앨범 예약판매를 시작한다고 알려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타이틀곡은 멤버 이승환, 박성원, 전도염이 직접 작사에 참여한 `세어봐`이며 그동안 응원해준 팬들에게 감사의 메시지를 가사에 담았고 이 밖에도 MBC `언더나인틴`의 첫 미션 곡인 `Go Tomorrow`, `We are Young`, `FRIENDS`를 원더나인만의 색다른 목소리로 재탄생시키며 수록곡에 넣어 의미를 더했다.

이에 3일 멤버들의 애정이 담겨있는 타이틀곡부터 다양한 수록곡까지 알차게 구성한 네 번째 미니앨범 `Good Bye 1THE9`의 예약판매를 시작한다고 알려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또한 이번 원더나인의 네 번째 미니앨범 ‘Good Bye 1THE9`은 9명의 멤버들이 원더나인으로 함께한 약 17개월간의 추억을 모아 놓은 의미 있는 앨범으로 더욱 성장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고 밝혀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한편 원더나인의 마지막 앨범 `Good Bye 1THE9`은 오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