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스가구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 1위` 3년 연속 선정
`표정있는가구` 에몬스는 한국표준협회(KSA)가 주관하는 `2020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가정용 가구 부문 3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인증 수여식은 지난 22일 을지로 서울 롯데호텔에서 한국표준협회 이상진 회장을 비롯해 수상업체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제17회를 맞이한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는 한국표준협회와 연세대학교 환경과학기술연구소가 소비자들이 이용하는 상품과 서비스의 웰빙 정도를 건강성, 환경성, 안전성, 충족성, 사회성을 기준으로 웰빙 만족도 1위를 선정하는 제도다.

올해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는 총 84개 상품군(17개 서비스 포함), 275개 브랜드를 선정했다.

에몬스가구는 가정용가구 부문 최고 점수를 획득해 지난해에 이어 3년 연속 1위 기업에 선정됐다.

에몬스는 앞서 가정용가구 분야 최초로 굿디자인 국무총리상을 수상한 경험과 20년 연속 우수디자인에 선정된 바 있다.

올해로 창립 41주년을 맞는 에몬스는 명장 정신을 바탕으로 가구의 디자인, 품질, 서비스에 있어 최선을 다하는 중견기업으로 프리미엄 전략을 고수한다는 방침이다.
에몬스가구 김승곤 전무(왼쪽)가 이상진 한국표준협회 회장으로부터 인증패를 수여받고 있다. 사진제공=에몬스가구.
에몬스가구 김승곤 전무(왼쪽)가 이상진 한국표준협회 회장으로부터 인증패를 수여받고 있다. 사진제공=에몬스가구.
전효성기자 zeo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