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마먹자, 심형래 영구(09)가 제안하는 `90원 특가` 등 행사 진행
동네마트 O2O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는 ㈜더맘마(대표 김민수)가 자사 맘마먹자 앱 런칭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총 두 가지로 진행된다. 첫 번째는 코미디언 심형래의 캐릭터 `영구`를 모티브로 한, 09(영구)가 제안하는 `90원 특가` 이벤트다. 모든 연령대에서 사랑받는 영구가 가계 경제를 살리는 히어로로서 `건강한 맛과 즐거운 향수`로 다가가게 됐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는 맘마먹자 앱을 다운받고 자사 가맹마트에서 3만원 이상 최초 구매 시 가정간편식 안주류 `영구포차` 7종, `맘마도시락김 16단` 1종, `고양이 펫푸드 캣시피` 3종 등을 90원에 구매할 기회를 얻게 된다.

두 번째는 `초성 맞추기` 이벤트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소비자는 어플 다운로드 후 이벤트 배너를 누른 후 정답을 적고 응모하기 버튼만 누르면 된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는 명품가방(1명), 황금열쇠 한돈(5명), 에어프라이어(10명) 맘마먹자 포인트(130명) 등 1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얻을 수 있다.

이벤트의 참여 대상은 어플 회원 모두다. 해당 두 가지 이벤트는 동시에 참여가 가능하며, 내달 중순까지 진행된다.

맘마먹자 앱을 가입했다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해당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더맘마는 전국 540여개의 대형 식자재마트들과 가맹을 맺고 소비자들에게 가장 가까운 마트의 식자재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해당 앱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더욱 다양한 상품군을 갖추게 됐다. 더맘마의 가맹마트 상품 및 맘마먹자의 기획상품들은 앱 및 오프라인 가맹 마트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