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주류 스마트 주문, 서울보다 지방이 많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GS25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을 이용해 주류를 미리 주문하고 결제한 뒤 편의점 점포에서 찾아가는 '와인25플러스' 서비스가 서울보다 지방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GS25가 지난 13일부터 시작된 주류 스마트 주문 시스템 '와인25플러스'의 판매 동향을 살펴본 결과 최근 1주일(7월 13일~19일)간 주문 지역 구성비는 서울과 서울 이외 지역이 각각 28.8%, 71.2%로 나타났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집에서 술을 즐기는 '홈술족'이 늘면서 특정 주류 주문이 서울보다 어려운 지방에서 '와인25플러스'를 많이 이용했다는 것이 GS25의 설명이다.

    같은 기간 가장 많이 판매된 제품은 칵테일 제조에 쓰이는 '디사론노'로, 하루 평균 200병 이상 판매된 것으로 집계됐다.

    '와인25플러스'에선 와인, 위스키, 보드카 등 250여종의 주류를 구매할 수 있다.
    "주류 스마트 주문, 서울보다 지방이 많아"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GS25, 대구·경북 '코로나19' 방역 군장병에 위문 물품 전달

      GS25는'‘진심 고맙군' 캠페인을 통해 모아진 감사와 응원을 대구·경북 지역 방역 활동을 펼친 50사단 화랑여단 군장병들에게 전달했다고 17일 밝혔다.GS25는 전날 대구에 위...

    2. 2

      킥보드 충전·셔츠세탁…"난 편의점에서 다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대형마트 백화점은 고전했다. 편의점은 달랐다. 언제나 무엇이든 살 수 있는 편의점으로 사람들이 몰렸다. 잠깐 들러 모든 걸 해결할 수 있기 때문이다. 대형마트 대신 편의...

    3. 3

      GS25, 아이스크림 배달 서비스

      편의점 GS25가 15일부터 아이스크림 배달 서비스를 시작한다. 배달 앱 요기요, 카카오톡 주문하기를 통해 아이스크림을 주문하면 주문자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편의점 상품을 냉동포장해 배송해준다. 글로벌 1위 아이스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