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하나은행, '100년 리빙트러스트 센터' 출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하나은행, '100년 리빙트러스트 센터' 출범
    하나은행은 신탁을 통한 통합 자산관리 플랫폼 '100년 리빙트러스트(Living Trust) 센터'가 16일 출범했다고 밝혔다.

    '100년 리빙트러스트 센터'는 기존의 '리빙트러스트 센터'를 확대·개편한 조직으로, 전문 인력을 확대해 신탁을 통한 개인과 기업의 통합 자산관리를 맡는다.

    기존 13명이던 변호사와 세무사, 전문 상담 인력은 20명 내외로 늘려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상담이 가능하도록 했다.

    고객들은 일대일 맞춤형 자산관리·상속 설계와 함께 1만원 이상의 소액 금전신탁만으로도 장기 자산관리와 상속플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하나은행은 100년 리빙트러스트 센터 출범을 기념해 하나의 계좌로 다양한 자산을 운용하며 사후 수익자까지 지정할 수 있는 금전종합신탁 '100년 안심신탁Ⅱ'도 출시했다.

    100년 리빙트러스트 센터는 서울 강남의 클럽1 PB센터 내에 설치됐다.

    하나은행은 이를 점차 전국 단위의 지원센터로 확대할 예정이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中 천하였는데 분위기 돌변…반전 신호 켜진 삼성전자 제품

      중국 로보락에 1위 자리를 내준 국내 로봇청소기 시장에서 반전 조짐을 보이고 있다. 올 한 해 동안 온라인상에서 생산된 로봇청소기 관련 정보 중 삼성전자가 언급된 정보량이 로보락을 넘어선 것이다. 삼성전자는 다음 달...

    2. 2

      정의선號 '멀티 파워트레인' 전략 적중…현대차 팰리세이드 최대 판매

      전기차 캐즘(일시적 수요 정체)이 이어지는 가운데 현대자동차그룹 정의선 회장의 멀티 파워트레인 전략이 주목받고 있다.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은 시장 상황에 맞춰 전기차와 하이브리드 등 다양한 전동화 차량을 유연하게 생...

    3. 3

      "韓 조선·방산은 숨은 보석…美 주도 세계질서 속 역할 더 커질 것"

      “미국이 새로 짜는 세계 질서에서 한국은 정말 중요해질 겁니다.”월가의 유명 리서치 회사 스트래티거스의 니컬러스 본색 사장은 최근 미국 뉴욕 맨해튼 사무실에서 한국경제신문과 한 인터뷰에서 한국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