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코로나19 타격 농가 돕자" 옥천 포도·복숭아 온라인 축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충북 옥천군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판로가 막힌 농가를 돕기 위해 '향수 옥천 포도·복숭아 축제'를 온라인으로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코로나19 타격 농가 돕자" 옥천 포도·복숭아 온라인 축제
    이번 온라인 축제에 참여하려면 우체국 쇼핑몰(지역 브랜드관)에서 '옥천군'을 검색한 뒤 '향수옥천 포도복숭아 온라인 축제' 링크로 들어가면 된다.

    14일 기준 황도(백도) 복숭아 2kg(5∼9과) 8천900원∼1만2천900원, 캠벨 포도 2kg 1만7천900원, 씨 없는 거봉 포도 2kg(2~4송이 내외) 2만2천900원에 판매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오는 9월 9일까지 이어진다.

    김재종 옥천군수는 "온라인 행사가 지역축제가 취소돼 판로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에 도움이 되고, 청정 옥천 농산물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옥천군은 코로나19 방역을 위해 이달 24∼26일 옥천공설운동장 일원서 열려던 포도·복숭아 축제를 취소했다.

    지난해 이 축제에는 7만여명이 찾아 복숭아 1억1천800만원, 포도 3억8천100만원, 농산물 가공품 4천400만원어치를 구매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엄마, '케데헌' 사줘"…장난감 사주러 갔다가 '깜짝' [트렌드노트]

      4살과 5살 자녀를 키우는 30대 직장인 박모 씨는 지난 주말 대형마트 장난감 코너를 들렀다가 빈손으로 돌아왔다. 아이가 크리스마스 선물로 사달라고 졸랐던 ‘케이팝 데몬 헌터스(케데헌)’ 캐릭터...

    2. 2

      '파인다이닝'도 아닌데…'흑백요리사'가 쏘아올린 예약 전쟁 [이슈+]

      넷플릭스 오리지널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시즌2(이하 '흑백요리사2')가 방영되면서 파인다이닝이 주목받고 예약률이 늘었다는 평이다. 하지만 정교함과 절제의 파인다이닝과 정반대 지...

    3. 3

      '중국은 안 가요' 꺼리더니…요즘 한국인들 엄청 간다는데, 왜? [트래블톡]

      "언어 때문에 망설였는데 유튜브와 인스타에 좋았다는 후기가 많아 가보려고요." 중국이 한국인 대상 무비자 정책을 시행한 지 1년이 넘은 가운데 중국을 찾은 한국인 여행객 수가 큰 폭으로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번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