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IST 게임 인재 양성 프로그램 신입생 모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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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과학기술원(KAIST)은 내년 봄학기 개설하는 '게임의 이머징 테크놀로지 연구 인재 양성 프로그램'의 신입생을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문화기술대학원이 운영하는 이번 프로그램은 차세대 게임의 기획·개발·경영 관련 석박사급 인재를 양성하기 위한 대학원 과정이다.
선발된 학생에게는 등록금과 학업 장려금을 지원하며 현장 수요에 기반한 차세대 게임 콘텐츠 기술 연구를 위해 엔씨소프트·대전시립미술관과의 공동 연구, 펠로우십, 산학장학생 등 기회를 제공한다.
전공 책임을 맡은 이병주 KAIST 문화기술대학원 교수는 "게임은 디지털 기술과 인문학, 사회과학, 예술이 융합된 콘텐츠"라며 "문화기술 융합 분야 연구중심 대학원으로서 세계적 수준의 연구개발(R&D) 전문 인력 배출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문화기술대학원이 운영하는 이번 프로그램은 차세대 게임의 기획·개발·경영 관련 석박사급 인재를 양성하기 위한 대학원 과정이다.
선발된 학생에게는 등록금과 학업 장려금을 지원하며 현장 수요에 기반한 차세대 게임 콘텐츠 기술 연구를 위해 엔씨소프트·대전시립미술관과의 공동 연구, 펠로우십, 산학장학생 등 기회를 제공한다.
전공 책임을 맡은 이병주 KAIST 문화기술대학원 교수는 "게임은 디지털 기술과 인문학, 사회과학, 예술이 융합된 콘텐츠"라며 "문화기술 융합 분야 연구중심 대학원으로서 세계적 수준의 연구개발(R&D) 전문 인력 배출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