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종근당건강 ‘락토조이’, 유산균 스낵 신제품 ‘스틱젤리’ 2종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종근당건강 ‘락토조이’, 유산균 스낵 신제품 ‘스틱젤리’ 2종 출시
    종근당건강 락토핏의 기술력을 담은 유산균 스낵 락토조이가 ‘락토조이 구미젤리’에 이어 ‘락토조이 스틱젤리’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유산균을 뜻하는 ‘락토(LACTO)’와 즐거움을 뜻하는 ‘조이(JOY)’를 조합한 브랜드 이름처럼, ‘락토조이 스틱젤리’는 언제 어디서나 유산균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대한민국 1등 유산균 락토핏의 기술력을 담아 만든 락토조이 스틱젤리는 1포 당 유산균 배양 분말 50억마리를 담았고, 유산균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프락토올리고당)까지 함유했다. 복숭아맛과 풋사과맛 2가지 종류로 구성되어 새콤달콤한 맛에 장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 지방 및 트랜스지방을 함유하지 않아 어린이와 다이어터 모두 섭취할 수 있는 간식이다.

    이에 평소 건강을 생각해 마음 편히 젤리를 즐기지 못했던 10~20대 여성이나 아이들에게 건강한 간식을 먹이고 싶은 키즈맘, 장 건강을 챙기고 싶은 직장인 등 남녀노소 모두 함께 맛볼 수 있는 스낵이다.

    신제품 ‘락토조이 스틱젤리’를 포함한 락토조이 전 제품은 종근당건강 공식 네이버스토어팜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추후 주요 온라인몰 및 헬스앤뷰티(H&B)스토어, 대형마트까지 유통망을 확대할 계획이다.

    락토조이 브랜드 담당자는 “락토조이 스틱젤리가 간식 하나를 먹더라도 맛과 건강 모두를 충족시키는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을 것”이라며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여 소비자 선택의 폭을 늘리며 유산균 스낵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롯데리조트, '코로나19 직격탄' 맞은 개인숙박업 무료 컨설팅

      롯데리조트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어려움을 겪는 개인 숙박업자를 돕는 '호스트 부스팅 프로젝트'를 시작한다고 3일 밝혔다. 이 프로젝트는 개인 숙박업자에 예약·구매·홍보 등 무료 컨설팅을 제공하...

    2. 2

      "무더위 잡아라"…위니아에이드, 16일까지 에어컨 대전

      위니아에이드는 올해 여름 역대급 무더위에 대비해 '위니아 전문점, 에어컨 대전' 행사를 전국 200여개 위니아 전문점(위니아딤채 스테이)에서 16일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소비자 전문점에서 위니아 에어컨을 구매...

    3. 3

      [여행소식] 프린세스 크루즈 2021∼2022년 미국 일정 발표

      프린세스 크루즈는 오는 2021년과 2022년 미국 서부 주요 지역 크루즈 운항 일정을 확정했다고 3일 밝혔다. 노선은 멕시코, 하와이, 캘리포니아, 태평양 북서 해안 등이며, 14만t급 대형 선박인 마제스틱 프린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