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포항시티투어 6일 재개…4개 코스 운영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포항시티투어 6일 재개…4개 코스 운영
    경북 포항시는 주요 관광지를 돌아보는 시티투어를 오는 6일부터 재개한다.

    시민·관광객에게 종일코스, 테마코스, 야간코스, 반일코스 등 4가지 투어 코스를 운영한다.

    종일코스는 매주 토·일요일 호미반도둘레길∼죽도시장∼보경사∼영일대해수욕장∼포항운하 등을 순회한다.

    관광지를 주제로 빙고 게임 등 여행에 재미를 더해 주는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시는 운영 대행사로 현대고속관광(www.hdair.kr)을 선정했다.

    요금은 3천∼6천원이다.

    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대비해 발열검사, 명부 작성, 손 소독제 비치, 간격 두고 앉기, 마스크 착용, 차량소독 등 생활 속 거리두기 지침을 지키도록 했다.

    조현율 포항시 국제협력관광과장은 "올해는 코로나19 영향으로 시티투어 운영이 예년보다 늦어졌다"며 "생활 속 거리두기 지침을 지켜 안전한 포항여행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속보] 우리금융 차기 회장 최종 후보에 임종룡

      우리금융 차기 회장 최종 후보에 임종룡이송렬 한경닷컴 기자 yisr0203@hankyung.com

    2. 2

      금값 치솟더니…은도 덩달아 최고가

      국제 은 가격이 처음으로 온스당 80달러를 넘었다.29일(한국시간) 블룸버그에 따르면 국제 은 현물가는 이날 오전 8시21분 기준 온스당 84.0075달러로 사상 최고가를 찍었다. 이후 은 현물가는 오후 2시40분께...

    3. 3

      에이스침대, 27년째 명절 쌀 나눔 릴레이…루게릭요양병원 건립도 주도

      에이스침대는 취약계층 생활 공간을 개선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벌이고 있다. 매년 설과 추석에는 지역사회 독거노인 및 소년·소녀가장을 지원하기 위해 에이스경암에서 백미를 기부한다. 명절만큼은 누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