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마켓컬리 "모든 택배 소독 후 배송…배송기사에 소독제 지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마켓컬리 운영사 컬리는 물류센터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한 것과 관련해 29일부터 출고하는 모든 택배 상자를 소독 후 배송한다고 밝혔다.

    컬리는 "고객들의 불안감을 덜기 위해 현재 출고 중인 모든 택배 상자는 상차 또는 하차 때 소독제로 소독한 뒤 배송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 컬리는 이날부터 자체 새벽배송 시스템인 '샛별배송' 기사 전원에게 인체에 무해한 소독제와 분무기도 지급했다.

    한편 컬리는 서울 장지동 물류센터 상온1센터에서 발생한 확진자와 관련해 방역당국이 지정한 검진대상자 319명 중 지금까지 297명이 음성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컬리는 "나머지 인원에 대해서는 검진결과를 계속 확인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마켓컬리 "모든 택배 소독 후 배송…배송기사에 소독제 지급"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물류센터發 감염 여파…SSG닷컴·GS25 반사이익

      쿠팡·마켓컬리 물류센터와 관련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수일째 급증하자 다른 유통업체들이 반사이익을 누리고 있다. 쿠팡과 마켓컬리처럼 신선식품 새벽배송을 하는 ‘쓱닷컴...

    2. 2

      쿠팡·마켓컬리 흔들리자…'반사이익' 누리는 곳 어디?

      쿠팡과 마켓컬리 물류센터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나오면서 일부 경쟁업체가 '반사이익'을 누리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새벽배송을 실시하는 온라인 쇼핑몰 SSG닷컴은 지난 28...

    3. 3

      택배 감염 불안하다고 헤어드라이기? 정 찜찜하면 이걸 써라

      쿠팡 경기도 부천 물류센터 근무자 관련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늘어나며 택배를 통한 감염 우려도 커지고 있다.중앙방역대책본부(방대본)에 따르면 29일 0시 기준 코로나19 신규 확진자는 58...

    ADVERTISEMENT

    ADVERTISEMENT